케이뱅크, 총 4,000만원 규모 6주년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케이뱅크가 출범 6주년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4,000만원 이상의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800만원 상당의 명품백, 맥북 등 총 약 4,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부터 신규 고객에게 연 6% 금리 쿠폰을 주는 친구 추천 이벤트까지 준비됐다.
케이뱅크 앱 홈 화면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누르면 6주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매일 앱에 접속해 참여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만 명을 추첨해 디올 레이디백(1명), 맥북 에어(2명), 아이패드 에어(3명), 에어팟프로(4명)을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치킨세트,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에게 금리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연다.
케이뱅크 고객이 보낸 링크를 통해 케이뱅크를 가입하면 연 6% 적금(1년) 특별 금리 쿠폰이 제공된다.
‘코드K 자유적금’ 가입 시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 적용되며 월 최대 30만원까지 입금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생일 축하 메시지 이벤트’를 통해 이자를 받고 경품도 받을 수 있다.
기분통장의 이모지 중에서 축하 이모지를 선택하고 케이뱅크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고 원하는 금액을 입금하면 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케이뱅크가 6번째 생일을 맞아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총 4,0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매일매일 케이뱅크 앱을 이용하시고 경품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농협은행, ‘고객중심 자산관리 포럼’ 개최
- 우리銀, 일산 전통시장과 60호 장금이 결연
- 신한은행, 2025 영 아티스트 페스타 '섬광 FLICKER’ 개최
- 우리은행 IB그룹 여의도로 이전…계열사 시너지 확대 기대
- iM금융그룹, 서울핀테크랩과 ‘오픈이노베이션 밋업데이’ 성료
- 신한은행 ‘땡겨요’, 동대문구 공공배달앱 업무협약
- 은행권 소상공인 컨설팅 확장…정부·은행권·민간 삼각지원 체계 구축
- DS투자 "조선업, 경기 민감주 아닌 구조적 성장 기대"
- 한국투자 "S&P500, 4월 5250∼5950 등락 전망"
- NH투자 "이차전지, 공매도 재개 충격 흡수 뒤 반등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