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지역관광 활성화 위한 뮤직 콘텐츠 제작
오는 5월 20일 고성 봉수대해수욕장에서 제작 예정, 고성군 공식 유튜브 ‘고성방가TV’ 실시간 라이브

강원도 고성군은 관내 해수욕장을 비롯한 고성지역 관광경기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라이브 버스킹 기반의 관광 활성화 유튜브 콘텐츠 제작과 인스타그램 등 뉴미디어를 활용한 지역관광 활성화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는 5월 20일 고성 봉수대해수욕장에서 제작 예정인 이번 유튜브 콘텐츠 ‘세상에-나’는 고성 군민과 국내‧외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스트리밍 버스킹 기반의 뮤직 콘텐츠로 특별한 라인업이 현장 참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 날 제작된 콘텐츠는 고성군 공식 유튜브 ‘고성방가TV’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송출될 예정이며, 이후 유튜브 클립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로 적극 활용될 방침이다.
또한 고성군은 연예기획사 및 방송매체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개최도 적극 추진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나설 예정으로 해외 인플루언서와 함께 고성 지역 관광지 및 먹거리 등 관광자원도 홍보할 계획이다.
고성군 관계자는 “최근 이어진 동해안 산불로 지역 숙박․음식업 등 관광시설의 피해가 늘어나고 관광객 감소로 인한 지역 경기 장기 침체 등 추가적인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이라며 “고성군은 지역경기 활성화를 통해 경기침체를 조기에 회복하고자 뉴미디어 홍보를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비철금속 거목' 故 최창걸 고려아연 명예회장 영결식 엄수
- 카카오게임즈, ‘로스트 아이돌론스 : 베일 오브 더 위치’ 정식 서비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2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3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4완도해양치유센터, 추석 연휴 기간 방문객 3600명 돌파
- 5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6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7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8‘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9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10경기도, 연천·가평 농어촌 기본소득 추진에 562억 원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