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플랜트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동서식품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 공간 ‘맥심플랜트’ 오픈 5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맥심플랜트는 ‘도심 속 정원, 숲 속 커피 공장’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018년 4월 문을 열었다. 오픈 첫 해 방문객 11만여명을 기록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수는 약 94만명을 기록했다.
커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커피 클래스’, ‘화이트골드 쑥라떼’, ‘슈프림골드 아인슈페너’ 등 기존의 맥심 커피믹스를 활용한 특별 메뉴, 각 계절에 어울리는 원두로 구성한 시즌 한정 블렌드, 다양한 산지의 스페셜티 원두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샵 등 다양한 컨텐츠를 운영하고 있다.
맥심플랜트는 오픈 5주년을 맞이해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맥심플랜트 매장에서 제조음료 또는 원두를 구매하거나 맥심플랜트 온라인 샵에서 원두를 구매한 고객에게 카누 캡슐 모양의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에는 행사가 종료된다.
또한 28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맥심플랜트 지하 2층에 지난 2월에 출시한 프리미엄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를 경험할 수 있는 ‘카누 캡슐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카누 캡슐 커피 무료 시음 ▲카누 리유저블 컵 및 에스프레소 잔 등을 증정하는 캡슐 후기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타이어, 인도네시아서 '가로등 설치 프로젝트' 마무리
- 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동반성장 위한 협력∙소통 강화"
- 대상,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 동참
- 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CGI자산운용 설문조사서 "응답자 46%, 추석 재물복 희망"
- 2한국타이어, 인도네시아서 '가로등 설치 프로젝트' 마무리
- 3장수군, 7,700억 규모 국가예산 신규사업 발굴
- 4진도군, 임신부터 육아까지 원스톱 지원 체계 구축
- 5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동반성장 위한 협력∙소통 강화"
- 6대상,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 동참
- 7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8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9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10완도해양치유센터, 추석 연휴 기간 방문객 3600명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