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포스트 컵 시리얼’ 3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8-24 11:27:48
		수정 2023-08-24 11:27:48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동서식품은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Post)의 인기 제품을 컵 타입으로 즐길 수 있는 ‘포스트 컵 시리얼’(30g)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콘푸라이트 컵, 오곡 코코볼 컵, 오레오 오즈 컵 3종으로, 별도의 용기 없이도 컵에 담긴 시리얼에 우유, 두유 등을 부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임동엽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한 포스트 컵 시리얼은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대표 시리얼 제품을 컵에 담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 맞춰 다양한 타입의 시리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포스트 컵 시리얼 3종 가격은 편의점 기준 1,900원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단돈 5000원에 플리스를?”…다이소, 월동준비 핫플 등극
- SK에코플랜트 김영식 내정…“건설 DNA 바꾼다”
- 삼성SDI, BMW ‘맞손’…“화재 위험 없는 차세대 배터리 개발”
- “내 대화를 美기업이 관리?”…‘카톡 GPT’ 국내 통제 한계
- 하렉스인포텍,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제출
- 삼성·현대차 등 엔비디아와 ‘AI 동맹’…GPU 26만 개 투입
- 계룡건설, 영상 콘텐츠로 브랜드 소통 확대
-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
- 메디컬 트레블 코리아, 의료기관 391개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 삼성전자, 엔비디아에 HBM4 공급…AI 반도체 공장 짓는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제52회 이용문 장군 승마제 후원
- 2사천시, ‘우주항공 심포지엄’ 개최…‘우주항공 복합도시’ 구축
- 3“단돈 5000원에 플리스를?”…다이소, 월동준비 핫플 등극
- 4대출 규제에 카드론 재미 시들…카드업계 '불황 터널'
- 5SK에코플랜트 김영식 내정…“건설 DNA 바꾼다”
- 6삼성SDI, BMW ‘맞손’…“화재 위험 없는 차세대 배터리 개발”
- 7'5조 클럽·최대 이익'… KB·우리금융 함박웃음
- 8“내 대화를 美기업이 관리?”…‘카톡 GPT’ 국내 통제 한계
- 9하렉스인포텍,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제출
- 10삼성·현대차 등 엔비디아와 ‘AI 동맹’…GPU 26만 개 투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