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겹으로 바삭한 초코 시리얼”…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출시
세 겹 구조로 바삭하고 풍성한 식감 구현
초코 시리얼 ‘포스트 크리치오’ 선보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동서식품은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Post)의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제품명 ‘크리치오(Criccio)’는 바삭하다는 뜻의 ‘크리스피’와 고슴도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리치오’에서 따왔다.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로 만들어졌다. 동서식품은 우유와 곁들여도 오랫동안 바삭함이 유지되며, 풍부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는 치오라는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인다. ‘치오’는 그가 만든 요리를 먹으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소문의 고슴도치 셰프이며, ‘치오’가 가장 자신있게 선보이는 요리가 바로 직접 구멍을 내어 만든 바삭한 초코 시리얼 ‘크리치오’다.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는 500g, 300g의 2종류로 발매되며, 출시를 기념하여 론칭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제품 샘플링, 전용 굿즈 이벤트,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가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의 형태가 전해주는 기분 좋은 바삭함을 통해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초콜릿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영양을 더한 다양한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상,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 동참
- 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비철금속 거목' 故 최창걸 고려아연 명예회장 영결식 엄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상,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 동참
- 2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3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4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5완도해양치유센터, 추석 연휴 기간 방문객 3600명 돌파
- 6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7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8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9‘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10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