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겹으로 바삭한 초코 시리얼”…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출시
세 겹 구조로 바삭하고 풍성한 식감 구현
초코 시리얼 ‘포스트 크리치오’ 선보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동서식품은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Post)의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제품명 ‘크리치오(Criccio)’는 바삭하다는 뜻의 ‘크리스피’와 고슴도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리치오’에서 따왔다.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로 만들어졌다. 동서식품은 우유와 곁들여도 오랫동안 바삭함이 유지되며, 풍부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는 치오라는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인다. ‘치오’는 그가 만든 요리를 먹으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소문의 고슴도치 셰프이며, ‘치오’가 가장 자신있게 선보이는 요리가 바로 직접 구멍을 내어 만든 바삭한 초코 시리얼 ‘크리치오’다.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는 500g, 300g의 2종류로 발매되며, 출시를 기념하여 론칭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제품 샘플링, 전용 굿즈 이벤트,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가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의 형태가 전해주는 기분 좋은 바삭함을 통해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초콜릿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영양을 더한 다양한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모빌리티네트웍스, 이티밴 재고 전량 브레이크 성능 검사 실시
- 바디프랜드, 다리 내·외전 스트레칭 신기술 특허 취득
- ㈜대원 ‘칸타빌 디 에디션’ 모델하우스 오픈
- 현대건설, 집수리 없는 ‘택갈이’ 리모델링 성공할까
- 포스코그룹 신사업 확대…1.3兆 들여 印 팜 기업 인수
- 차바이오, 800억 들여 ‘만년 적자’ 카카오헬스 품는다
- CJ올리브영, 美 진출…‘체험형 K뷰티’ 승부수
- ‘AI거품론’ 날린 엔비디아, 최대 실적…삼성·SK ‘훈풍’
- 항공업계 ‘먹구름’…“환율 고공행진·경쟁 심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천시, '2025첨단방산드론 페스티벌' 개최
- 2인천교육청, 장애학생 예술인재 무대로 시민과 만나다
- 3인천 강화군, 섬 어르신 여객선 운임 부담 해소
- 4경상원, 전통시장·골목상권 매니저 역량강화 교육 마무리
- 5인천시의회 신충식 의원 “체육회 재정 불안, 시민 건강권 위협”
- 6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7하나은행, 오프라인 마이데이터ㆍ오픈뱅킹 서비스 시행
- 8우리아메리카은행, 美 텍사스 오스틴지점 개점
- 9SC제일은행, 압구정 프라이빗 뱅킹 센터 개설
- 10민병덕 민주당 의원 "김병주 MBK 회장, 무책임 넘어 국민 조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