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푸마’, ‘널디’ 공식 입점…브랜드관 강화
향후 신규 입점 브랜드와 협업 확대 통해 브랜드 관 강화 계획
푸마, 7월 20일 스니커즈 신상품 ‘팔레르모 빈티지’ 공개 예정
널디, 오는 8월까지 무더위, 신학기 시즌에 맞춰 할인 프로모션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에이블리가 MZ세대 인기 브랜드 ‘푸마(PUMA)’와 ‘널디(NERDY)’를 입점시키고 브랜드 관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김정인 널디 패션 마케팅실 실장은 “에이블리는 월 800만 명이 넘는 압도적 규모의 사용자가 모여 상품을 구매하고 쇼핑 정보를 공유하는 등 활발한 앱 사용과 높은 대세감을 이어가고 있는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향후 에이블리와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에게 널디의 트렌디한 상품을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푸마의 경우 에이블리 입점과 동시에 인기를 얻고 있고 에이블리 측은 설명했다. 입점 기념 프로모션 시작 후 5일간(6월 23일~27일) 에이블리 거래액은 직전 동기간 대비 4,796% 증가했다.
앞으로도 에이블리는 신규 입점 브랜드와의 협업을 적극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푸마는 오는 20일,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함께하는 ‘Rewrite the Classics’ 캠페인을 공개하며 팔레르모 스니커즈의 새 버전인 ‘팔레르모 빈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널디는 이달 말 반소매 티셔츠, 슬라이드(슬리퍼) 상품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에이블리로 모여들며 탄탄한 상품 라인업이 갖춰지고, 이는 더 많은 유저를 불러 모으는 원동력으로 작용하며 또다시 신규 브랜드가 입점하는 선순환이 이뤄지고 있다”라며 “두터운 MZ세대 팬층을 확보한 신규 브랜드 입점을 통해 한층 강화된 상품력을 기반으로 향후에도 만족스러운 브랜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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