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푸마’, ‘널디’ 공식 입점…브랜드관 강화
향후 신규 입점 브랜드와 협업 확대 통해 브랜드 관 강화 계획
푸마, 7월 20일 스니커즈 신상품 ‘팔레르모 빈티지’ 공개 예정
널디, 오는 8월까지 무더위, 신학기 시즌에 맞춰 할인 프로모션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에이블리가 MZ세대 인기 브랜드 ‘푸마(PUMA)’와 ‘널디(NERDY)’를 입점시키고 브랜드 관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김정인 널디 패션 마케팅실 실장은 “에이블리는 월 800만 명이 넘는 압도적 규모의 사용자가 모여 상품을 구매하고 쇼핑 정보를 공유하는 등 활발한 앱 사용과 높은 대세감을 이어가고 있는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향후 에이블리와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에게 널디의 트렌디한 상품을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푸마의 경우 에이블리 입점과 동시에 인기를 얻고 있고 에이블리 측은 설명했다. 입점 기념 프로모션 시작 후 5일간(6월 23일~27일) 에이블리 거래액은 직전 동기간 대비 4,796% 증가했다.
앞으로도 에이블리는 신규 입점 브랜드와의 협업을 적극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푸마는 오는 20일,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함께하는 ‘Rewrite the Classics’ 캠페인을 공개하며 팔레르모 스니커즈의 새 버전인 ‘팔레르모 빈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널디는 이달 말 반소매 티셔츠, 슬라이드(슬리퍼) 상품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에이블리로 모여들며 탄탄한 상품 라인업이 갖춰지고, 이는 더 많은 유저를 불러 모으는 원동력으로 작용하며 또다시 신규 브랜드가 입점하는 선순환이 이뤄지고 있다”라며 “두터운 MZ세대 팬층을 확보한 신규 브랜드 입점을 통해 한층 강화된 상품력을 기반으로 향후에도 만족스러운 브랜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 두산건설, '두산위브 더센트럴 부평' 선착순 동·호 계약
- 마사회 제주본부,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 LG유플러스-토스, '익시(ixi)' 기반 AI 캠페인 전개
- MBK "두산공작기계, 중국과 매각 협의 없었다"…최윤범 측 반박
- 동화약품 마그랩, ‘포 스트레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 ㈜인공지능팩토리, 메이티와 함께한 '2024 테스트베드 서울' 실증사업 성료
- 네이버페이, 소득 대비 보험료 비교 가능한 ‘내 보험 점검’ 서비스 오픈
- 삼성물산 건설부문, '안양 종합운동장 동측 재개발' 수주
- 대상 청정원, 컬리푸드페스타 '호밍스 테마 부스' 행사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준공...연 28억 원 예산절감
- 2원주시, 불경기 속 4,552억 원 투자유치 성과
- 3 핵심광물정보 플랫폼, KOMIS! 새롭게 도약
- 4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5강원특별자치도, 민생경제 살리기 위해 총력
- 6한국관광공사,‘허영만 작가와 함께하는 로컬 미식여행’성료
- 7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시측과 하반기 노사발전협의회 통해 직원 복지 안건 협의
- 8강원랜드, 민관협력 최초 개발 슬롯머신‘신수만복’도입
- 9영남이공대, 꿈을 설계하는 TECH UP 공학 진로캠프 성료
- 10김광열 영덕군수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