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이마트, 요리 게임 ’마이리틀셰프'와 美 소고기 프로모션
미국산 소고기 친숙하게 전달
첫 모바일 게임 제휴 시도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이마트와 협업해 오는 8월 15일까지 인기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 제휴 게임을 선보이고, 미국산 소고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소비자가 게임을 통해 미국산 소고기를 더 재미있게 접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첫 게임 협업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5일까지 마이리틀셰프에서 미국산 소고기 스테이크 게임을 즐긴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미국산 소고기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자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 ‘U.S. 스테이크 하우스 (STEAK HOUSE)’를 오픈했다. 소비자가 게임 속에서 고품질의 미국산 소고기를 직접 다양한 굽기로 조리해보고 여러 종류의 사이드 디쉬와 함께 플레이팅 해보며, 미국산 육류를 한층 더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더불어 미국 로컬 레스토랑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인테리어 속, 아기자기한 각종 소품들을 찾는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는 국내 총 다운로드 수 230만 이상을 기록한 대표 캐주얼 요리 게임으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박준일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지사장은 “미국산 소고기의 뛰어난 맛과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고 친숙한 방법으로 전하고자 마이리틀셰프와 첫 모바일 게임 제휴를 시도하게 됐다”며, “재미있는 게임과 함께 고품질의 미국산 소고기를 이마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블루키아울렛, 1월 한 달간 전 카테고리 폐점정리 세일
- 원테이크, ‘엘투로직’으로 사명 변경…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 올리비아, 초음파 뷰티디바이스 ‘더올리어 S1’ 우수기술기업 T4- 획득
- 셀트리온, 美 릴리 공장 인수 완료…CMO 사업 확대
- KT, 위약금 면제 첫날 1만명 이탈…절반 이상 SKT로
- “서울 매력 세계로”…SBA, 크리에이티브포스 페스티벌
- 한국GM 하청노동자의 ‘한숨’…새해 첫날 해고
- HD건설기계 출범…정기선 “글로벌 넘버원 도약”
- 스냅팟, ‘2025 관광벤처의 날’ 한국관광공사 사장상 수상
- 유통가 ‘말띠 CEO’ 주목…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시무식서 ‘청렴 행정’ 정조준…"청렴은 군정의 기본"
- 2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해남이 대한민국 AI·에너지 수도 심장 될 것"
- 3김한종 장성군수 "화합의 ‘대동 장성’으로 재도약"
- 4새고창로타리클럽, 고창군에 이웃돕기성금 300만 원 기탁
- 5말보다 현장, 협치로 답하다…장수군의회 2025 의정 결산
- 6강태영 농협은행장 "초개인화·생산적 금융·Agentic AI로 전략 전환"
- 7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리스크 관리가 곧 조직 생존"
- 8양주시, ‘대한민국 새단장’ 최우수…특별교부세 1억 확보
- 9포천시, 주택행정 평가 장려상
- 10김동연 지사, 일산대교 현장 방문… 전면 무료화 추진 재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