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 협업 신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8-12 16:58:25
수정 2024-08-12 16:58:25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쿵야 빠냐냐는 부드럽고 향긋한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쿵야 메론빙수,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다양한 세븐일레븐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협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지적재산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경영인증원, 시험 및 인증 산업 공로로 표창 수상
- ONOF, 업사이클링 디자인 스위치 'P시리즈' 론칭
- 한손한끼, CU 홍대지역 팝업행사 개최...글로벌 소비자 공략
- 이지성 작가, 영국 옥스퍼드대 특강 성료
- KKR, 2025년 글로벌 거시경제 중간 전망 보고서 발표
- 현대건설 상반기 영업익 4307억…전년 동기比 8.2%↑
- 뷰노 이예하 대표, 대한상의 AI 토크쇼서 ‘건강 평등에 기여할 의료AI’ 강조
- 포스코퓨처엠 2분기 영업익 7억7000만원…전년比 71.7%↓
- "K-푸드 허브"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 오픈
- 콜마BNH, 2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比 27%↑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경영인증원, 시험 및 인증 산업 공로로 표창 수상
- 2ONOF, 업사이클링 디자인 스위치 'P시리즈' 론칭
- 3고양시, 촘촘한 주거안전망...“고시원‧쪽방 벗어나 새 삶으로”
- 4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3000번 버스 증차 현장 점검
- 5인천연구원, 지역이민정책 네트워크 구축
- 6하남시, 2년 연속 '대통령 표창'…"공감 민원행정 결실"
- 7고양시, 정수장 옆 골프장 승인 강행 "반대"
- 8'무더위 타파'…2025 목포해상W쇼 특별공연 26일 개최
- 9한손한끼, CU 홍대지역 팝업행사 개최...글로벌 소비자 공략
- 10이지성 작가, 영국 옥스퍼드대 특강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