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 협업 신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8-12 16:58:25
수정 2024-08-12 16:58:25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쿵야 빠냐냐는 부드럽고 향긋한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쿵야 메론빙수,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다양한 세븐일레븐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협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지적재산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홍천군, 숲속놀이공원 24일 개장…산림 체험 기회 제공
- 美 장관이 구성한 자문위 "코로나 백신 개인 선택"
- 제니하우스, '코리아 뷰티 페스티벌'서 시그니처 헤어쇼 성료
- 주유소 기름값 6주 연속 하락…"안정 보합세 예상"
- K조선, 민관 드림팀으로 미래 도약 힘 모은다
- 車·조선·철강 노사 협상 마무리…한숨 돌린 '파업 리스크'
- 韓 부진한 샤오미, 구의·마곡서 매장 연다…소비자 접점 확대 '분주'
- 수입차 시장, 20년 만에 트렌드 전환…‘SUV·전기차’ 대세
- 중고 시장 급성장에 쿠팡·무신사·백화점 속속 진출…"제도는 걸음마"
- 최근 5년 민간 건설사 산재 2만여건…"하루 평균 13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시흥시 연꽃테마파크 명소화 추진
- 2이천시, 햇사레 장호원복숭아축제 개막
- 3홍천군, 숲속놀이공원 24일 개장…산림 체험 기회 제공
- 4美 장관이 구성한 자문위 "코로나 백신 개인 선택"
- 5포항시, 해수부와 APEC 숙박크루즈 운영지원 현장점검 나서
- 6영천시 기업, 해외 수출길 개척 본격 시동
- 7영천교육지원청,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및 흡연예방 캠페인 실시
- 8철길숲 따라 흐르는 빛, 26~27일 ‘포항철길숲야행’ 가을밤 낭만 물들인다
- 9포항시, 2차 소비쿠폰 지급…전통시장·야간축제 결합 소비진작 나선다
- 10한국수력원자력, 2025년 민방위 업무 발전 우수기관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