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 협업 신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8-12 16:58:25
수정 2024-08-12 16:58:25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쿵야 빠냐냐는 부드럽고 향긋한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쿵야 메론빙수,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다양한 세븐일레븐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협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지적재산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제8회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
- 삼성전자, 삼성 월렛 교통카드 서비스 추가 확대
- G마켓, 성수동서 ‘TOPS 상생푸드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운영
- 기아, '더 기아 EV5 x 나이브스 아웃' 캠페인 시행
- GS리테일, 네오트랜스와 손잡고 사회공헌 활동 진행
- 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하치로와 카메라 꾸미기 스티커팩 출시
- 한국타이어, ‘2025년 해외투자진출 유공 포상’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 풀무원식품 대표에 천영훈…풀무원, 임원 10명 승진 인사
- 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콘텐츠 서비스 '야미' 론칭
- 에어프레미아, 美 워싱턴 노선 신규 취항…"31년 만 국적사 취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제8회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
- 2삼성전자, 삼성 월렛 교통카드 서비스 추가 확대
- 3뮤직카우, 2025년 예탁결제원 우수고객 선정
- 4G마켓, 성수동서 ‘TOPS 상생푸드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운영
- 5기아, '더 기아 EV5 x 나이브스 아웃' 캠페인 시행
- 6GS리테일, 네오트랜스와 손잡고 사회공헌 활동 진행
- 7DB손해보험, 2025 소비자보호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개최
- 8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하치로와 카메라 꾸미기 스티커팩 출시
- 9한국타이어, ‘2025년 해외투자진출 유공 포상’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 10풀무원식품 대표에 천영훈…풀무원, 임원 10명 승진 인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