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홀딩스, 고객사 마케팅 지원 행사 개최…“트렌드분석·교육 등 협력”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콜마홀딩스는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고객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해 50여개 고객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설명회는 콜마그룹이 화장품 및 건기식 고객사들의 영업·마케팅 역량을 높이고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했다.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영향력이 커지는 가운데, 고도화된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라는 판단에서다.
이날은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Leferi)의 최인석 의장이 참여해 ‘뷰티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및 성공 사례’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최 의장은 레페리의 기초 마케팅 전략인 ‘CR(Creator Relations)’을 소개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공사례와 전략적 접근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백상우 다름액셀러레이터 CMO(Chief Marketing Officer)도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이해’를 주제로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메타인지의 중요성과 퍼포먼스 마케팅(성과중심 마케팅)에 대해 강의했다.
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최근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는 가운데, 고객사와 함게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들에게 필요한 시장 트렌트 분석 등을 비롯해 화장품·건기식 정책 지원교육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강서발산점' 오픈
- 이랜드리테일 멜본, 바지 중심으로 8월 매출 30% 성장
- KAI, ‘AI-전자기전 특화연구센터’ 개소…국내 기술 자립 목표
- 아이오닉 5, 美서 대형 사고에도 18개월 쌍둥이 지켜내 화제
- LG유플 U+tv, '레드닷 어워드' 수상…"UX 디자인 인정"
- 현대엔지니어링, 안전 문화 전면 강화
- '석화' 서산·'철강' 포항, 2년간 산업위기지역 지정
- SK하이닉스, 고방열 모바일 D램 공급 개시…"스마트폰 발열 잡는다"
- KT-현대해상, ‘시니어 라이프케어’ 협력 본격화
- CJ온스타일, 美 틱톡샵 공식 파트너사 TIPS 투자…"K-브랜드 육성 박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강서발산점' 오픈
- 2영남대, ‘제7회 사랑의 김치 나눔’ 봉사 펼쳐
- 3이랜드리테일 멜본, 바지 중심으로 8월 매출 30% 성장
- 4김위상 의원 “지난해 경비원 산재 4984건, 매년 꾸준히 늘어”
- 5부산교육청, 특수교육대상학생 진로설계·취업 지원에 '머리 맞대'
- 6iM뱅크(아이엠뱅크), ‘대한민국 기술주도 균형성장 위한 생산적 금융지원 업무협약’ 체결
- 7경북테크노파크, 환경경영시스템 ‘ISO-14001’ 인증 획득
- 8iM뱅크(아이엠뱅크), iM푸드트럭 여름 마케팅 실시
- 9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독서의 달 '책나라 페스티벌' 운영
- 10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한미 의료협력 연합훈련 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