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홀딩스, 고객사 마케팅 지원 행사 개최…“트렌드분석·교육 등 협력”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콜마홀딩스는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고객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해 50여개 고객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설명회는 콜마그룹이 화장품 및 건기식 고객사들의 영업·마케팅 역량을 높이고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했다.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영향력이 커지는 가운데, 고도화된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라는 판단에서다.
이날은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Leferi)의 최인석 의장이 참여해 ‘뷰티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및 성공 사례’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최 의장은 레페리의 기초 마케팅 전략인 ‘CR(Creator Relations)’을 소개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공사례와 전략적 접근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백상우 다름액셀러레이터 CMO(Chief Marketing Officer)도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이해’를 주제로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메타인지의 중요성과 퍼포먼스 마케팅(성과중심 마케팅)에 대해 강의했다.
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최근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는 가운데, 고객사와 함게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들에게 필요한 시장 트렌트 분석 등을 비롯해 화장품·건기식 정책 지원교육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엘커넥트, ‘원격 운영 기반’ 실외 골프연습장 통합 관리 설루션 공개
- 일동제약그룹, 소외 어린이 돕기 ‘걸음 기부 캠페인’ 성료
- 로킷헬스케어, ‘자가혈 활성 주사 플랫폼’ 런칭
- 오우즈너리, '비타3 라인' 전 제품 아마존 초이스 선정
- 바른손, 3분기 누적 매출 513억 달성…플랫폼 ‘졸스’ 앞세워
- 롯데, '밸유 for ESG 4기' 발대식 개최
- 신세계百 강남점, 강릉 식당 ‘원조 소문난 무침회’ 팝업 개최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원광대 학생 대상 물류센터 현장견학
- 밴티지 마켓, APAC·글로벌 금융 어워드서 잇단 기술 부문 수상
- 대한금연학회 "합성니코틴 규제 공백 심각…담배사업법 개정안 촉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2025년 지역균형발전 우수사례 선정...지방시대위원장 표창
- 2강원랜드, 한국ESG기준원 평가 6년 연속 ‘A등급’ 달성
- 3보훈공단, ‘보훈의 마음, 그 이름을 기억합니다’힐링토크쇼 개최
- 4엘커넥트, ‘원격 운영 기반’ 실외 골프연습장 통합 관리 설루션 공개
- 5KB국민카드, 제1회 'KB 알레그로 정기연주회' 성료
- 6BNK부산은행, ‘수영구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발대식 개최
- 7지리산 용호구곡, '보이는 안내서'로 새롭게 만난다
- 8남원 광치농공단지 복합문화센터 개관…'청년친화 산업단지' 도약
- 9순창군, 지역건강관리사업 '우수기관' 영예
- 10일동제약그룹, 소외 어린이 돕기 ‘걸음 기부 캠페인’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