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홀딩스, 고객사 마케팅 지원 행사 개최…“트렌드분석·교육 등 협력”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콜마홀딩스는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고객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해 50여개 고객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설명회는 콜마그룹이 화장품 및 건기식 고객사들의 영업·마케팅 역량을 높이고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했다.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영향력이 커지는 가운데, 고도화된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라는 판단에서다.
이날은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Leferi)의 최인석 의장이 참여해 ‘뷰티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및 성공 사례’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최 의장은 레페리의 기초 마케팅 전략인 ‘CR(Creator Relations)’을 소개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공사례와 전략적 접근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백상우 다름액셀러레이터 CMO(Chief Marketing Officer)도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이해’를 주제로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메타인지의 중요성과 퍼포먼스 마케팅(성과중심 마케팅)에 대해 강의했다.
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최근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는 가운데, 고객사와 함게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들에게 필요한 시장 트렌트 분석 등을 비롯해 화장품·건기식 정책 지원교육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씨아이테크, ETRI로부터 AI 헬스케어 핵심 기술 이전
- 에어캐나다, 항공업계 오스카상 ‘스카이트랙스 어워드’서 북미 최고 항공사 선정
- 신한은행, ‘소비자 추천 브랜드’ 조사서 9년 연속 1위 달성
- 팝페라테너 임형주, 트럼프 대통령상 수상 뒤늦게 알려져 눈길
- 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6-26(목) 00:00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물방개 워터파크' 7월 1일 개장
- 2장수군-한국관광공사 주최 '폴인로컬' 행사 성료
- 3유니드비티플러스, 순창군에 산불 피해 성금 1000만 원 기탁
- 4임실군, 보훈 수당 인상…"국가 위한 특별한 헌신, 합당한 예우"
- 5장수군, 노인 무릎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확대'
- 6순창군, 노인일자리 참여자 3350명 대상 안전교육 실시
- 7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퍼니버스 썸머 페스티벌’ 열기 후끈
- 8여수도시공단-여수상의, 청년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9여수시, 문수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건립 완료…30일 개소식
- 10순천시, 찾아가는 기술지도로 현장중심 맞춤형 영농지원 강화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12:00주챔 콜콜콜
생방송 신민정 PD MC
- 13:00주식! 대박의 정수
생방송 황미선 PD 김가람 MC
- 14:00마켓 쇼쇼쇼 1부
생방송 최민호 PD 이지영 MC
- 15:00마켓 쇼쇼쇼 2부
생방송 최민호 PD 이지영 MC
- 16:00타점 스냅샷
생방송 박솔아 PD 장은예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