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팝업 신화 ‘FC 세븐일레븐’, 앙코르 팝업스토어 부산서 개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편의점 팬덤 마케팅의 강자 세븐일레븐은 팝업스토어 성공신화를 기록한 ‘FC 세븐일레븐’의 열기를 부산에서 이어간다고 1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7월 중순 약 3주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K리그, 산리오캐릭터즈와 트리플 콜라보로 선보였던 ‘FC 세븐일레븐’을 오는29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 앙코르 팝업스토어로 개최한다.
이번 ‘FC 세븐일레븐 앙코르 팝업스토어 in 부산’은 지난 잠실 팝업 당시 세븐일레븐 공식 SNS채널 및 축구 관련 커뮤니티, 카페 등에서 물리적 거리로 인해 아쉬움을 호소한 서울 외 지역 팬들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이게 되었다. FC 세븐일레븐은 팝업 기간 내 25만명 이상의 방문객 수와 1만명 이상의 오픈런을 기록하며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역대 팝업스토어 중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유례없는 성과를 기록했다.
세븐일레븐은 부산에서 FC 세븐일레븐을 통한 스포츠 마케팅 혁신 스토리를 다시 한번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부산 팝업스토어의 경우 오픈 10주년을 맞이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과 함께 진행하며, 비수도권 아울렛 중 가장 많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곳인 만큼 모객 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FC 세븐일레븐 앙코르 팝업스토어 in 부산’은 총 18일간의 일정으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실내외 공간에서 진행된다. 먼저 실내 아울렛 1층 스트리트에서는 실내 팝업존이 운영되며, 실제 K리그 선수들이 이용하는 락커룸이 귀여운 산리오캐릭터즈 캐릭터들과 함께 구현되어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인기 캐릭터들이 K리그 14개 구단 및 팀 K리그와 관련된 굿즈를 장착한 모습이 그려진 포토월과 구단 버스 포토존, 포토부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잠실 팝업 당시 이용객 수 5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몰이한 네컷사진 부스 또한 4대가 설치되어 있다.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팬들의 가장 큰 화두인 굿즈샵에서는 총 300여종의 다양한 콜라보 굿즈를 각 구단별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렛 야외에 위치한 1층광장 ‘더 스퀘어’에서는 야외 팝업존이 운영된다. 야외 팝업존에서는 잠실 팝업 당시 인증사진 명소로 큰 인기를 끌었던 15m 높이의 초대형 헬로키티 벌룬을 만나볼 수 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씨아이테크, ETRI로부터 AI 헬스케어 핵심 기술 이전
- 에어캐나다, 항공업계 오스카상 ‘스카이트랙스 어워드’서 북미 최고 항공사 선정
- 신한은행, ‘소비자 추천 브랜드’ 조사서 9년 연속 1위 달성
- 팝페라테너 임형주, 트럼프 대통령상 수상 뒤늦게 알려져 눈길
- 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도시공단-여수상의, 청년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2여수시, 문수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건립 완료…30일 개소식
- 3순천시, 찾아가는 기술지도로 현장중심 맞춤형 영농지원 강화
- 4광양시, ‘6월 감동데이’ 개최…시민 고충·건의사항 듣고 해법 모색
- 5씨아이테크, ETRI로부터 AI 헬스케어 핵심 기술 이전
- 6에어캐나다, 항공업계 오스카상 ‘스카이트랙스 어워드’서 북미 최고 항공사 선정
- 7부산학생인성교육원, 초5 대상 '숙박형 마음울림 프로그램' 운영
- 8신한은행, ‘소비자 추천 브랜드’ 조사서 9년 연속 1위 달성
- 9공영민 고흥군수 "미래전략산업 중심으로 군민 체감 성과 창출"
- 10한국YMCA, 6⋅25전쟁 75주년 '지리산 평화대회'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