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 日 최대 화장품 박람회 참가…스킨케어 시장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5-01-21 11:14:12
수정 2025-01-21 11:14:12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코스맥스재팬은 지난 15∼17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코스메위크 2025' 부스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인 코스메위크는 매년 700여 개의 화장품 제조업체, 유통업체, 바이어, 전문가들이 모여 뷰티 부문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비즈니스 협업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다.
코스맥스는 2023년부터 3년 연속 코스메위크에 참가했다.
코스맥스는 이번에 '아름다움의 과학'을 주제로 약 109㎡ 규모의 부스를 운영했다. 사흘간 1천여명의 업계 관계자가 방문하며 인기를 끌었다.
코스맥스는 K-뷰티 트렌드 섹션을 따로 구축하고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쿠션·립 카테고리 제품을 전진 배치했다. 마이크로바이옴, 그린자바, 스타레놀 등 일본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할 차세대 혁신 원료도 선보였다.
코스맥스는 최근 일본 시장에서 안티에이징(항노화) 화장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안정도는 높이고 자극도를 낮춘 신규 독자 소재로 일본 스킨케어 시장 공략을 확대할 방침이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일본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 제품으로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인사] 무신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 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 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인천 전시장·서비스센터 공식 개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2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3나주 작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 특별전 열려
- 4무신사
- 5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6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7수성아트피아, ‘김창완밴드와 함께하는 연말 콘서트’ 개최
- 8영남대, '캠퍼스형 K-헤리티지 체험 플랫폼' 구축
- 9영남이공대, ㈜네패스아크와 반도체 테스트 분야 일학습병행 협약 체결
- 10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