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에디, 中 선전 ‘LIVE 쇼룸’ 호평...글로벌 브랜드 도약 기틀
경제·산업
입력 2025-05-29 13:55:08
수정 2025-05-29 15:19:11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여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캘리에디(KALIEDDIE)’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중국 선전 OCT문화창조공원에서 개최된 ‘LIVE 쇼룸’ 행사에 공식 초청 브랜드로 참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0년 역사의 이탈리아 명문 디자인 학교 ‘이스티튜트 마랑고니((Istituto Marangoni)’ 선전 캠퍼스와 그레이터 베이 지역 동문회가 공동 주최한 행사로, ‘단 한 번의 만남’을 주제로 브랜드 육성이 융합된 실험적 전시로 주목받았다.
‘캘리에디(KALIEDDIE)’는 몬세누(MONSEGNU), 와이소서리얼즈(Ysosurreals) 등과 함께 이번 쇼룸의 글로벌 초청 브랜드 중 하나로 이름을 올렸다. 전시 공간에서는 ‘당신의 일상 속 오래도록 함께할 단 하나의 오브제’라는 메시지를 담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현장에서는 ‘캘리에디(KALIEDDIE)’의 대표 의류 제품인 여름 시즌 셋업, 와이드 팬츠, 텍스처감 있는 원피스 등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의류 컬렉션이 전시됐다.
이번 참여는 ‘캘리에디(KALIEDDIE)’가 대한민국, 아시아 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확장을 본격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포스코홀딩스, 호주에 자원연구소 설립…“신사업 발굴”
- 삼성물산·현대건설, 압구정2서 자존심 ‘재대결’
- 에쓰오일, 9兆 쏟은 ‘샤힌 프로젝트’…마진 하락 ‘한숨’
- SPC發 공급 쇼크…유통·외식업계 ‘빵 공백’ 확산
- [산업계 ‘하투’ 촉각] SK하이닉스 노조 “임금 8.25% 인상”…현대차는 “상여금 900%”
- 힘 받는 한국GM 철수설…“韓 자산 팔고 美선 투자 확대”
- [위클리비즈] 1000m '제다타워' 넘는다…한화생명 '시그니처 63런'
- 삼양홀딩스, ‘삼양바이오팜’ 인적분할… ‘바이오사업’ 강화
- 한바이오, 이대목동병원 개방형실험실 지원기업 선정… 모유두세포 탈모치료제 연구
- 마사회, 부산경찰청과 온라인 불법경마 근절 MOU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