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자이언츠와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7-24 10:31:20
수정 2025-07-24 10:31:20
김민영 기자
0개
논알코올 맥주 만들기 등 고객 참여 이벤트
자이언츠 유니폼·캔따개에 일반인 시구 경품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앞세워 롯데자이언츠와 기아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리는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는 오는 26일 오후 4시 30분부터 중앙 광장에서 열리는 장외 이벤트와 경기 관람과 함께 즐기는 클라우드 논알콜릭 OX퀴즈 게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외 이벤트 존에서는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만들어보는 간접 브랜드 체험이 제공된다. 소비자가 스마트폰으로 클라우드 논알콜릭 캔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나타나는 AR 발효장치와 떠다니는 특수효모를 터치해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만들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논알코올 맥주 만들기 체험을 마친 참가자는 ‘핀볼 게임’에 도전 가능한 구슬을 얻을 수 있으며, 핀볼 스코어에 따라 ‘클라우드 논알콜릭 자판기’ 이용권 또는 응원용 굿즈가 지급된다. 자판기에서는 제품 샘플링과 함께 자이언츠 유니폼, 짐색 등의 경품이 제공되고 특히, 행운의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뽑은 참가자는 이날 시합인 롯데자이언츠 대 기아타이거즈 경기의 시구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프로야구의 인기 구단인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클라우드 논알콜릭이 전하는 특별한 순간을 스포츠 팬들에게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약바이오협회, 생성형 AI 접목 ‘ETC 마케팅 심화과정’ 개설
- 동국제약,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 GS25·CU 입점
- 고려아연, 10년간 1745명 노원구 청소년에 장학금 지원
- 솔리드스톤, 프리미엄 VIP 멤버십 서비스 공식 출시
- 대웅제약 나보타, 쿠웨이트 수출 계약 체결…“중동 대표 톡신 거듭”
- 풀무원, ‘바릴라 파스타 챔피언십 APAC’ 한국 본선 성료
- KT, 통화매니저 민원 응대 보호 기능 확대
- KGM, 2분기 영업익 179억원…전년比 70.5%↑
- LG에너지솔루션 2분기 영업익 4922억원…전년 대비 152%↑
- “지방도 국평 분양가 평균 6억”…‘힐스테이트 환호공원’ 선점 경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약바이오협회, 생성형 AI 접목 ‘ETC 마케팅 심화과정’ 개설
- 2동국제약,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 GS25·CU 입점
- 3고려아연, 10년간 1745명 노원구 청소년에 장학금 지원
- 4솔리드스톤, 프리미엄 VIP 멤버십 서비스 공식 출시
- 5전남 화순 전파된 손흥민 선수 성공 비결 "삶을 대하는 태도 다시 생각하게 해"
- 6인천시, 여름철 오존 오염 대응 강화
- 7부천시, 중년 여성 갱년기 건강지원 본격화
- 8부천시, 한중일 청소년 교류의 장 열어
- 9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산사태 취약지 점검
- 10인천 연수구, 드림스타트 아동 소방안전교육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