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자이언츠와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7-24 10:31:20
수정 2025-07-24 10:31:20
김민영 기자
0개
논알코올 맥주 만들기 등 고객 참여 이벤트
자이언츠 유니폼·캔따개에 일반인 시구 경품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앞세워 롯데자이언츠와 기아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리는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는 오는 26일 오후 4시 30분부터 중앙 광장에서 열리는 장외 이벤트와 경기 관람과 함께 즐기는 클라우드 논알콜릭 OX퀴즈 게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외 이벤트 존에서는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만들어보는 간접 브랜드 체험이 제공된다. 소비자가 스마트폰으로 클라우드 논알콜릭 캔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나타나는 AR 발효장치와 떠다니는 특수효모를 터치해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만들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논알코올 맥주 만들기 체험을 마친 참가자는 ‘핀볼 게임’에 도전 가능한 구슬을 얻을 수 있으며, 핀볼 스코어에 따라 ‘클라우드 논알콜릭 자판기’ 이용권 또는 응원용 굿즈가 지급된다. 자판기에서는 제품 샘플링과 함께 자이언츠 유니폼, 짐색 등의 경품이 제공되고 특히, 행운의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뽑은 참가자는 이날 시합인 롯데자이언츠 대 기아타이거즈 경기의 시구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프로야구의 인기 구단인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클라우드 논알콜릭이 전하는 특별한 순간을 스포츠 팬들에게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홍삼, 콜레스테롤 개선 기전 최초 규명”
- 쿠팡, 정부와 ‘AI 유니콘’ 육성…“제2의 쿠팡 키운다”
- “이종 협업 활발”…플랫폼 제휴 전쟁 본격화
- 현대제철, 신사업 자금 마련 속도…“美 제철소 투자”
- 폐렴구균 백신 경쟁 본격화…화이자·MSD 맞대결
- CGV, 체질 개선 나섰지만... CJ 그룹 '밑 빠진 독' 되나
- 통신사, 해킹 공포…“사고 반복 땐 징벌적 과징금”
- 록히드마틴 손잡은 최윤범號 고려아연…“미국 공급망 다변화 이뤄낸 대표 사례”
- 보령, 페니실린 생산기지 증축…“필수의약품 공급 안정성 강화하겠다”
- 롬바드, 메가이더리움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성시, 국정과제와 함께 시정 브리핑 가져
- 2인천 영종, 공항 품었지만 삶의 질 제자리
- 3김포 사우동, 뉴빌리지 사업 본격화..."노후 주거지 탈바꿈"
- 4민화 속 따뜻한 나눔…김종숙 작가, 가덕마을 전시관 초대전 개최
- 5“영천 농식품, 세계로”. . .영천시, 농식품 수출 활성화 간담회 개최
- 6의왕시, 출퇴근 전용 프리미엄버스 운행 시작
- 7국민건강보험공단, 소비자단체 대표자 간담회 개최
- 8강원경찰청, 강폴 알람 올해 들어 첫 발령.... 아동 약취·유인 예방, 안전수칙 전파
- 9'그곶에 가고싶다’… 포항시, 맛으로 보는 호미곶 경관푸드 페스타 개최
- 10포항 영일만친구 야시장, 한 달간 10만 명 다녀가 구도심 ‘활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