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벽 없는 플랫폼ㆍㆍ크리에이터 마케팅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런칭
초등학생의 장래 희망직업을 보면 그 시대에 어떤 직업이 가장 각광받는지 확인할 수 있는 지표가 되기도 한다. 크리에이터는 2018년 처음으로 초등학생의 장래 희망직업에 순위권에 진입한 이후로 매년 그 순위가 올라가고 있다.
이러한 크리에이터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마케팅 플랫폼 ‘CREATOROO(크리에이터링)’가 지난 1일 런칭됐다.
‘마케터와 크리에이터들을 연결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크리에이터링은 기존의 인플루언서, 유튜버, BJ 및 모든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가는 크리에이터들의 오픈형 플랫폼이다.
사진= jtbc x 틱톡 공모전 사례 /크리에이터링 제공
크리에이터링은 대형 디지털 광고 대행사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량의 광고주들의 공모전을 진행할 예정으로 크리에이터는 이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공모전에 참여기회를 갖는다.
공모전 방식은 총 세가지로 우승상금을 향한 서바이벌 방식의 오디션형, 2차 채널의 버즈량을 활용한 트래픽형, 사전에 조율된 메가 크리에이터들의 경쟁으로 하이퀄리티의 캠페인을 가능하게 한 인비테이션형으로 구성되어있다.
크리에이터링의 관계자는 “우리는 모든 창작자를 Creator로 정의한다. Creator의 모든 Creative가 세상의 가치와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이 플랫폼의 목표다.”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에이터링은 6월 신규 크리에이터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는 6월 19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 에이프릴어학원, 자체 개발 파닉스 교재 기반 ‘파닉스 스타터’ 과정 론칭
- 한국의집, ‘2024년 한국의집 한식 포럼’ 개최
- 유어네스트, 아틀리에 투어 '이터널 라이트'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024 ‘제3회 문화관광축제 컨퍼런스’ 개최
- 2아이나비시스템즈, 2024년도 국가품질상 수상
- 3"선원없이도 운항·정박" 삼성중공업, 완전자율운항 연구 선박 공개
- 4롯데케미칼, 회사채 재무 '미준수'…사업 구조조정 등 추진
- 5제1회 ‘메리아트 미술공모전’ 대상 ‘보비스투스튜디오’ 개인전 개최
- 6티웨이항공, 저소득 아동·장애인 복지단체에 중고 컴퓨터 174대 기증
- 7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8‘LS마린솔루션-LS전선’ 태안해상풍력 해저케이블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9마사회, AI 경마심의 시스템 도입으로 공정심판 구현
- 10경주마 챔피언 ‘글로벌히트’, 김혜선 기수와 두바이월드컵 도전장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