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주를 위한 안정된 매출 배달전문 프랜차이즈 새벽회
신종 바이러스로
비대면 시대의 떠오르는 사업 아이템 중 하나가 배달음식 전문 프랜차이즈다. 배달음식 시장은 최근 5년간 10배 이상 성장하여 이미 연소비량이 4조가 넘는 초대형 시장이 됐다.
더불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됨에 따라 배달을 요청하는 소비자들도, 음식을 제공하는 배달 자영업자들도 속도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 애플리케이션
분석사이트인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 12월 배달앱 1위 기업 배달의민족 어플 사용자 수는 10월(1556만1663명), 11월(1583만4200명) 에이은 1715만2589명에 육박했다.
요기요 사용자
수 역시, 10월 700만9124명, 11월 702만0731명, 12월 774만3153명으로
상승추세이며, 쿠팡이츠의 사용자 수는 10월 155만5837명, 11월 185만5020명, 12월 284만3869명으로 증가세가 더욱 가파르다.
이러한 변화의
흐름에 발맞춰 외식업계의 창업 트렌드 또한 배달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데 여기 떠오르고 있는 배달전문인 새벽회가 주목 받고 있다.
(주)탑에프앤비
우희광 대표는 이러한 시장의 흐름을 예견하고 대한민국의 위치적 중심인 대전소재에 수산물 전용센터를 직접 설립해
2018년 전국단위 유통망을 구축하여 2년 넘게 운영 중이다.
새벽회는
유일한 활어회 전문배달 프랜차이즈로 비대면 시대의 핫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신선한 활어만
취해여 특화된 포장기술로 편하게 집에서 활어회를 즐길 수 있는 새벽회는 이미 많은 점포에서 수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실구매 리뷰는 수만 개에 육박한다.
또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홀에서 판매를 하지 않고 배달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아이템으로 먹자 골목의 권리금이 형성된 점포를 피하여 배달 권역상 가장 좋은
자리에 10평내외의 무권리 저임대료 저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새벽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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