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전문점 ‘홈즈앤쿡’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성료
밀키트전문점 창업 브랜드 ‘홈즈앤쿡’ 이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홈즈앤쿡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제50회 IFS 프랜차이즈 서울’의
참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브랜드가 가진 미래지향적인 전략과 경쟁력을 입증시켜면서 부스를 찾는 예비
창업자들의 발길이 행사 기간 내내 이어졌다.
홈즈앤쿡은 올해 4월 가맹사업을 실시한 밀키트 무인판매점이다. 부천 중동점에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1인 창업이 가능하다. 가맹점주가 매장 주방에서
원재료를 소분 후 포장해 판매하는 방식은 일반적인 밀키트 전문점의 형식이다.
하지만 타 브랜드 및 아이템과 차별화된
점은 일반적인 밀키트 제품이 아닌 이미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제품이 주요 카테고리로 입점이 돼 있다는 사실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해당 매장에 방문해야만 맛을 볼 수 있는 제품들이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일상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외식 업계에서 다양한 노하우와
인지도를 쌓은 ‘㈜가업에프씨에서 론칭한 브랜드로써 밀키트에 장점을 더해 다양한 소비층의 수요와 선호도를
반영한 메뉴 경쟁력이 집약된 제품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확실한 아이덴티티(정체성)과 경쟁력을 인정받는 중이다.
단순히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강조한 미래지향적인 운영 전략도 돋보인다. 현재 밀키트 창업 시장의 흐름을 정확하게
분석해, 일반적인 외식 업종 운영과 운영 방식 자체를 다르게 가져간다는 점도 내실을 다진 밀키트전문점
창업 브랜드의 장점을 보여준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지현 개인전 ‘Forever Young’, 갤러리마레에서 개최
- 스텔라 국제학교, ‘2025년 겨울캠프’ 참가자 모집
- 메모리테라피연구소. 치매 예방과 경도인지장애 케어를 위한 컬러링북 ‘추억라떼’ 출시
- 법학자 조성민 시인, 다섯 번째 시집 ‘바람의 메아리’ 출간
- 코스노리, ‘메가와리’ 행사에서 포인트 메이크업 및속눈썹 카테고리 1위
-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행복한가게 마라톤 대회 참여
- 트립아보, 한부모 가족 복지시설에 웰니스 데이 행사 수익금 전액 후원
- 메종 21G, 배우 신세경과 함께한 2024 홀리데이 컬렉션 ‘비밀의 정원’ 출시
- 꼬랑지마카롱, 서울먹거리창업센터 ‘2024 푸드위크’ 참가 성료
- 필립스옥션, 11월 홍콩 근현대 미술 경매 결과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S일렉트릭, 무역의 날 ‘9억불 수출탑’ 수상…북미 등 글로벌 전력 송배전 수출 확대
- 2현대모비스, 사회공헌활동 장관상 수상…"지속가능 미래 고민"
- 3정종복 기장군수 "시내버스 노선개편 관련 주민의견 반영해달라"
- 4이지현 개인전 ‘Forever Young’, 갤러리마레에서 개최
- 5이베이재팬, K홈리빙 판매량 큰 폭 증가
- 6빈크런치, ‘서울먹거리창업센터 in 2024 푸드위크’ 참가
- 7부산시, 14대 부산도시공사 사장에 신창호 前 부산시 디지털경제실장 임명
- 8현대캐피탈, 쏘카 제휴 서비스 출시
- 9이마트, ‘유통업계 최초’ 라오스에 노브랜드 1호점 그랜드 오픈
- 10“젊은 직장인 공략”…IFC몰, 대대적 MD 개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