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업계 최초 ‘반려견 캐릭터’ 체크카드 내놨다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의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은 업계 최초로 반려견 캐릭터를 활용한 저축은행 체크카드 ‘쩜피팝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쩜피팝 체크카드’는 기존 저축은행중앙회가 GS리테일과 제휴해 출시한 ‘SB 팝 체크카드’를 JT친애저축은행이 7월부터 발행하면서 J 트러스트 그룹의 브랜드 캐릭터 ‘쩜피’ 디자인을 넣어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쩜피팝 체크카드’는 7월 1일부터 JT친애저축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쩜피팝 체크카드’는 ‘SB 팝 체크카드’와 동일한 GS리테일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GS25, GS fresh에서 GS&POINT 자동 적립 및 행사 상품 할인, GS&POINT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한편 JT친애저축은행은 반려견 캐릭터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JT친애저축은행 영업점에서 보통예금 통장을 개설하고 10만원 이상을 예치한 뒤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예치금 규모에 따라 ▲캐릭터 네임택(10만원 이상) ▲에코백(30만원 이상) ▲캐릭터 네임택 및 에코백(50만원 이상)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고객들이 캐릭터 마케팅에 보내준 애정과 관심에 착안해 브랜드 캐릭터 ‘쩜피’를 활용한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캐릭터 마케팅과 금융상품을 결합하는 시도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전하는 것은 물론 보다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T친애저축은행은 반려견을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다. 그룹사인 J 트러스트 그룹은 2016년 개최된 제1회 JT왕왕콘테스트의 우승견을 모티브로 브랜드 캐릭터 ‘쩜피’를 출시했다. 이후 JT친애저축은행은 캐릭터가 그려진 ‘JT쩜피플러스’ 적금 통장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캐릭터 마케팅과 금융상품을 결합하며 저축은행 업계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 형성과 금융 혜택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농협은행, 인수금융 본격화…비이자수익 확대 노선
- "원스트라이크 아웃" 주가조작 합동대응단 출범
- 상호금융권, PF 부실에 비과세 축소까지 '이중고'
- 화재보험협회, '2024년 특수건물 화재통계·안전점검 결과 분석' 발간
- 우리銀, 지급보증부 커버드본드 2100억 발행
-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커피적금' 내달 1일 2차 판매 시작
- 현대카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내 자산' 개편
- 신한카드, '갤럭시Z 폴드7·플립7'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NH농협카드, 경기도 가평군서 '수해복구 봉사활동' 실시
- NH농협생명, 충남 청양군 찾아 수해복구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립청소년합창단·중국남경전매대학합창단 '한중 문화교류 연주회' 개최
- 2남원일반산단, '기회발전특구' 지정…라이프케어 산업 기업유치 탄력
- 3남원시보건소, 소아 야간 진료 예산확보 위해 보건복지부 방문
- 4김한종 장성군수, 국회서 현안사업 국비 확보 총력…문금주·서삼석 의원 만나 협력 요청
- 5평택시, 2025 한국의 소비자대상' 탄소중립 스마트시티 부문 대상
- 6인천시의회 정해권 의장, 중복 맞아 삼계탕 나눔 행사 참여
- 7인천관광공사, 펜타포트 락페 열어
- 8유정복 인천시장, 강화 수산물 안전 점검
- 9의왕시, '안심 보육 환경 조성 사업 실시'
- 10과천시, "과학기술로 대비하는 기후적응 세미나 참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