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업계 최초 ‘반려견 캐릭터’ 체크카드 내놨다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의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은 업계 최초로 반려견 캐릭터를 활용한 저축은행 체크카드 ‘쩜피팝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쩜피팝 체크카드’는 기존 저축은행중앙회가 GS리테일과 제휴해 출시한 ‘SB 팝 체크카드’를 JT친애저축은행이 7월부터 발행하면서 J 트러스트 그룹의 브랜드 캐릭터 ‘쩜피’ 디자인을 넣어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쩜피팝 체크카드’는 7월 1일부터 JT친애저축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쩜피팝 체크카드’는 ‘SB 팝 체크카드’와 동일한 GS리테일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GS25, GS fresh에서 GS&POINT 자동 적립 및 행사 상품 할인, GS&POINT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한편 JT친애저축은행은 반려견 캐릭터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JT친애저축은행 영업점에서 보통예금 통장을 개설하고 10만원 이상을 예치한 뒤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예치금 규모에 따라 ▲캐릭터 네임택(10만원 이상) ▲에코백(30만원 이상) ▲캐릭터 네임택 및 에코백(50만원 이상)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고객들이 캐릭터 마케팅에 보내준 애정과 관심에 착안해 브랜드 캐릭터 ‘쩜피’를 활용한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캐릭터 마케팅과 금융상품을 결합하는 시도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전하는 것은 물론 보다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T친애저축은행은 반려견을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다. 그룹사인 J 트러스트 그룹은 2016년 개최된 제1회 JT왕왕콘테스트의 우승견을 모티브로 브랜드 캐릭터 ‘쩜피’를 출시했다. 이후 JT친애저축은행은 캐릭터가 그려진 ‘JT쩜피플러스’ 적금 통장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캐릭터 마케팅과 금융상품을 결합하며 저축은행 업계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 형성과 금융 혜택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우리銀 베트남 투자설명회 개최…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꼬 튼다
- 우리銀, 국민연금 수탁은행에 4회 연속 재선정
- 하나銀·산자부·HL그룹·무보, 美 관세 피해 협력업체 대상 수출금융 지원
- 한양·LS證, 부실 코스닥社 자금조달서 활발한 '팀플레이'
- 보험硏 "500만 치매 시대…한국도 지자체 보험 필요"
- 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 BNK금융 고군분투…지역 살리고 건전성 지킨다
- 수협은행, 비은행 첫 인수…금융지주 전환 속도
- 뉴로랩-광주시, AI·협동로봇 기반 '랩오토메이션' 시장 진출 가속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2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3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4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5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6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7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8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9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 10경주시, 2026년 풍수해 생활권 종합정비사업 공모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