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텍, ‘유스필 필러’ 생산능력 2배 증설…내년 매출 2배 목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알에프텍이 히알루론산(HA) 필러 생산능력을 대폭 확대해 급성장하는 국내외 필러시장 선제 대응에 나선다.
알에프텍은 필러 생산능력을 현수준의 2배 규모로 증설한다고 6일 밝혔다. 알에프텍에 따르면 현재 유스필의 필러 생산공장은 사실상 풀가동 상태다. 지난 2017년 출시한 HA필러의 해외 수출용 브랜드인 ‘샤르데냐(SARDENYA)’는 부작용 없이 안전하며 물성이 우수한 필러로 인정받으면서 해외시장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더해 이달 초 내수용 브랜드 ‘유스필(YOUTHFILL)’을 공식 출시함으로써 시장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 관계자는 “필러 매출액은 올해 3분기에 이미 지난해 연간 매출규모를 넘어섰다”며 “지금까지 대부분 매출이 수출 중심이었는데, 국내 수요 대응을 고려하면 생산능력 확대가 시급한 상황으로 병목 공정의 캐파를 확대하고 작업공간을 확장해 생산성을 대폭 개선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내년 1분기까지 생산능력이 현재 대비 2배 이상 늘어날 전망이며, 내년은 올해 대비 2배 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알에프텍은 내수용 필러 브랜드 ‘유스필(YOUTHFILL)’을 11월부터 공식 출시하면서 대대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수출용 브랜드인 ‘샤르데냐(SARDENYA)’는 2017년 시판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누적 매출액 100억원을 달성이 예상된다.
회사 관계자는 “알에프텍 자금력과 유스필의 품질 및 기술력을 결합해 시너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라면서 “국내외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K-뷰티 대표 필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NH농협금융, 내부제보 활성화 추진…익명제보 접수채널 도입
- 2진에어, 항공 안전 강화 ‘비행자료 분석 프로그램’ 도입
- 3현대차, 화성시와 교통약자 이동 개선 나선다
- 4에어서울, 요나고 증편 운항…첫편 탑승률 99%
- 5휠라홀딩스 사명 변경…‘미스토홀딩스’ 출범
- 6세븐일레븐 “한국은행 디지털 화폐 사용하세요”
- 7풀무원푸드앤컬처, 김해공항에 식음·특산품 전문 매장 신규 오픈
- 8GS25, 롯데면세점·위챗페이와 3자 협력…“외국인 관광객 유치”
- 9애경케미칼, ‘해빙기 특별안전점검·재난예방 캠페인’ 실시
- 10기아, 전기차 전용 공장 '광명 에보 플랜트'에 고객체험 공간 조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