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텍, ‘유스필 필러’ 생산능력 2배 증설…내년 매출 2배 목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알에프텍이 히알루론산(HA) 필러 생산능력을 대폭 확대해 급성장하는 국내외 필러시장 선제 대응에 나선다.
알에프텍은 필러 생산능력을 현수준의 2배 규모로 증설한다고 6일 밝혔다. 알에프텍에 따르면 현재 유스필의 필러 생산공장은 사실상 풀가동 상태다. 지난 2017년 출시한 HA필러의 해외 수출용 브랜드인 ‘샤르데냐(SARDENYA)’는 부작용 없이 안전하며 물성이 우수한 필러로 인정받으면서 해외시장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더해 이달 초 내수용 브랜드 ‘유스필(YOUTHFILL)’을 공식 출시함으로써 시장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 관계자는 “필러 매출액은 올해 3분기에 이미 지난해 연간 매출규모를 넘어섰다”며 “지금까지 대부분 매출이 수출 중심이었는데, 국내 수요 대응을 고려하면 생산능력 확대가 시급한 상황으로 병목 공정의 캐파를 확대하고 작업공간을 확장해 생산성을 대폭 개선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내년 1분기까지 생산능력이 현재 대비 2배 이상 늘어날 전망이며, 내년은 올해 대비 2배 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알에프텍은 내수용 필러 브랜드 ‘유스필(YOUTHFILL)’을 11월부터 공식 출시하면서 대대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수출용 브랜드인 ‘샤르데냐(SARDENYA)’는 2017년 시판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누적 매출액 100억원을 달성이 예상된다.
회사 관계자는 “알에프텍 자금력과 유스필의 품질 및 기술력을 결합해 시너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라면서 “국내외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K-뷰티 대표 필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업비트, 페이커 쓰리핏 기념 이벤트 진행
- 애큐온저축은행, 화재 안전 대응 '애큐온 소방대' 발대식 개최
- 마이브라운, '마법 같은 펫보험 보험료 계산 이벤트' 진행
- 한화금융, 아부다비 'ADFW 2025' 참가…"‘한-UAE 금융 가교 역할 강화"
- 웰컴저축은행, '웰컴 아트 스페이스 용산' 조성…본사 로비 시민 개방
- OK배정장학재단, '16기 배정장학생' 모집… 졸업 시까지 매월 최대 200만원 지원
- [인사] NH투자증권
- [인사] 메리츠증권
- 정길호 OK저축 대표, 6연임 눈앞…건전성 회복 숙제
- 신한·하나證 발행어음 가세…모험자본 공급 탄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업비트, 페이커 쓰리핏 기념 이벤트 진행
- 2애큐온저축은행, 화재 안전 대응 '애큐온 소방대' 발대식 개최
- 3마이브라운, '마법 같은 펫보험 보험료 계산 이벤트' 진행
- 4한화금융, 아부다비 'ADFW 2025' 참가…"‘한-UAE 금융 가교 역할 강화"
- 5웰컴저축은행, '웰컴 아트 스페이스 용산' 조성…본사 로비 시민 개방
- 6OK배정장학재단, '16기 배정장학생' 모집… 졸업 시까지 매월 최대 200만원 지원
- 7영천시, 봉죽지구 외 3개 지구 지적재조사 완료
- 8영천시, 아동친화도시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
- 9한국수력원자력, 미래 원전 혁신에 날개 달다. . .ʻ천사과제ʼ 최종 성과 발표
- 10감포 중앙도시계획도로 30년 숙원 해결…경주시, 준공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