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디미디어, 휴먼피트니스랩과 업무협약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2-02-22 10:18:39
수정 2022-02-22 10:18:39
정의준 기자
0개

크레디미디어의 글로벌 팬들의 소통 메타버스 플랫폼 릴팝은 드럼을 활용한 홈 피트니스 교육 콘텐츠 기업 휴먼피트니스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타버스 플랫폼 ‘릴팝’은 아바타 형태로 릴팝 세계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소통을 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세계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메타버스를 활용한 피트니스 교육 진행, 휴먼피트니스랩 메타버스 타운을 구축 등 회원들이 메타버스 타운내에서 오브젝트들과 상호작용하며 게임적인 요소들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엔터테이너적인 요소들을 가미하겠다는 계획이다.
릴팝 서비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정진우 이사는 “모바일에 최적화한 webrtc기술을 활용해강사와 회원들이 안정적으로 쌍방향 소통할 수 있도록 하여 마치 오프라인에서 타회원들과 함께 운동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켜 운동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레디미디어의 릴팝 서비스는 올해 3월 베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