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홈쇼핑 20회 방송 연속 매진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2-05-02 10:51:09
수정 2022-05-02 10:51:0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가 4개 홈쇼핑 채널을 통해 20회 방송 연속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2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지난달 진행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해간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준비 물량42,624 병을 모두 판매하며 총 13억 원의 주문 실적을 달성했다. 당일 동시 주문 최대 780명, 목표 달성률 212%를 넘겼다. 이로써 론칭 이후 진행한 20회 홈쇼핑 방송 전 회를 매진시키며 누적 판매 100만병, 누적 주문액 300억원의 기록을 세웠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단일 아이템의 홈쇼핑 방송 20회 전회 매진은 홈쇼핑 업계 역사에서도 매우 드문 성과이자 제품력과 고객 신뢰도를 입증한 결과”라며 “오는 6월 국내외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내달 휴대성이 높은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100ml를 출시하고, 올해 안으로 10여 종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파워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신라면세점, 보이그룹 엔싸인 모델 발탁…MZ세대 공략
- SK하이닉스, 세계 최초 ‘HBM4’ 개발 완료…양산 체제 구축
- LS일렉트릭,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산업부, 전력망 중앙·지방 협의체 첫 회의…"경제 성장 대동맥 구축"
- KGC인삼공사 “홍삼, 콜레스테롤 개선 기전 최초 규명”
- 쿠팡, 정부와 ‘AI 유니콘’ 육성…“제2의 쿠팡 키운다”
- “이종 협업 활발”…플랫폼 제휴 전쟁 본격화
- 현대제철, 신사업 자금 마련 속도…“美 제철소 투자”
- 폐렴구균 백신 경쟁 본격화…화이자·MSD 맞대결
- CGV, 체질 개선 나섰지만... CJ 그룹 '밑 빠진 독' 되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라면세점, 보이그룹 엔싸인 모델 발탁…MZ세대 공략
- 2SK하이닉스, 세계 최초 ‘HBM4’ 개발 완료…양산 체제 구축
- 3LS일렉트릭,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4산업부, 전력망 중앙·지방 협의체 첫 회의…"경제 성장 대동맥 구축"
- 5원주천댐, 담수 가능한가?....원주시 “환경부 협의 후 추진 검토”
- 6하남시, 시각화·콘텐츠 협업으로 K-컬처 도시 도약
- 7전남도, 도민과 광복 80년 다큐영화 '독립군' 관람
- 8수원시, 시민체감정책 의회와 함께 공동선언 추진
- 9안성시, 국정과제와 함께 시정 브리핑 가져
- 10인천 영종, 공항 품었지만 삶의 질 제자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