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홈쇼핑 20회 방송 연속 매진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2-05-02 10:51:09
수정 2022-05-02 10:51:0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가 4개 홈쇼핑 채널을 통해 20회 방송 연속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2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지난달 진행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해간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준비 물량42,624 병을 모두 판매하며 총 13억 원의 주문 실적을 달성했다. 당일 동시 주문 최대 780명, 목표 달성률 212%를 넘겼다. 이로써 론칭 이후 진행한 20회 홈쇼핑 방송 전 회를 매진시키며 누적 판매 100만병, 누적 주문액 300억원의 기록을 세웠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단일 아이템의 홈쇼핑 방송 20회 전회 매진은 홈쇼핑 업계 역사에서도 매우 드문 성과이자 제품력과 고객 신뢰도를 입증한 결과”라며 “오는 6월 국내외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내달 휴대성이 높은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100ml를 출시하고, 올해 안으로 10여 종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파워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 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에코비, 아시아 뷰티 박람회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디지털 포용도시 선도…10년 연속 웹 접근성 인증 달성
- 2임실군, 2026년도 본예산 5,148억 원 편성…"민생·미래·균형에 방점"
- 3남원시의회, 지방자치 유공 시민 표창…채복희 사무국장 수상
- 4‘가자, 문화관광수도 부산’…정연욱 의원, 정책토론회 성황리 개최
- 5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6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7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8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9“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10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