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홈쇼핑 20회 방송 연속 매진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2-05-02 10:51:09
수정 2022-05-02 10:51:0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가 4개 홈쇼핑 채널을 통해 20회 방송 연속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2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지난달 진행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해간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준비 물량42,624 병을 모두 판매하며 총 13억 원의 주문 실적을 달성했다. 당일 동시 주문 최대 780명, 목표 달성률 212%를 넘겼다. 이로써 론칭 이후 진행한 20회 홈쇼핑 방송 전 회를 매진시키며 누적 판매 100만병, 누적 주문액 300억원의 기록을 세웠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단일 아이템의 홈쇼핑 방송 20회 전회 매진은 홈쇼핑 업계 역사에서도 매우 드문 성과이자 제품력과 고객 신뢰도를 입증한 결과”라며 “오는 6월 국내외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내달 휴대성이 높은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100ml를 출시하고, 올해 안으로 10여 종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파워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 참여
- 종근당홀딩스, 2025 메세나대상 ‘문화공헌상’ 수상
- 재택 근무 확산에 ‘공간 분리형 주거’ 급부상…화성 ‘더 스테이 새솔’ 관심
- 에이비엘바이오, 릴리에 ‘그랩바디’ 기술이전…최대 3.8조원 규모
-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진행
- 쓰레스홀드 네트워크, tBTC 앱 대규모 업그레이드 공개
- 쿠팡, 가전디지털 할인전 ‘쿠가세’ 성료
- '환경 오염' 논란 영풍 석포제련소 화재 발생…안전·환경 논란 커지나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시행…전 직원 대상
- 엔씨소프트 ‘아이온2’, 오는 16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 참여
- 2AI 중심도시 해남군, 공직자 역량 강화 'A.C.E 미래 양성교육' 진행
- 3종근당홀딩스, 2025 메세나대상 ‘문화공헌상’ 수상
- 4재택 근무 확산에 ‘공간 분리형 주거’ 급부상…화성 ‘더 스테이 새솔’ 관심
- 5에이비엘바이오, 릴리에 ‘그랩바디’ 기술이전…최대 3.8조원 규모
- 6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진행
- 7김철우 보성군수 "군민 모두가 건강한 지역 공동체로 성장"
- 8쓰레스홀드 네트워크, tBTC 앱 대규모 업그레이드 공개
- 9쿠팡, 가전디지털 할인전 ‘쿠가세’ 성료
- 10고흥군, 하반기 공직자 회계실무 교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