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證, 여름맞이 신규고객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유진투자증권이 5일 온라인으로 신규 계좌를 처음 개설 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쏙쏙 신규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이 마련한 첫번째 혜택은 ‘최대 10 만원 투자지원금 이벤트’로, 오는 7월 31일까지 유진투자증권에서 온라인 계좌를 최초 신규로 개설 만해도 5,000원이 지급된다. 또, 해당 계좌의 국내주식(코스피, 코스닥, ETF, ETN 등)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9만5,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거래금액 별 세부 혜택 기준을 살펴보면 계좌개설 월 동안 10만원 거래 시 5,000원, 300만원 이상 거래 시 4만원, 계좌개설 월 포함 3개월 연속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이 추가로 제공된다.
다음으로 신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거래수수료 100% 캐시백’ 이다. 온라인 계좌 신규 고객이 월 간 100억 이상 온라인으로 코스피, 코스닥 거래 시 유관기관 제비용을 포함 한 온라인 거래 수수료 전액이 캐시백 된다. 100억원 이상 거래가 발생된 다음달 3 주차에 거래수수료가 입금되며, 해당 혜택은 올해 연말 거래 시 까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 자산 순입금고 혜택’ 도 마련돼 있다. 온라인으로 계좌를 개설 한 신규 고객이 7월부터 오는 8월 31 일까지 국내주식을 입고하거나 현금을 입금할 경우, 순입금고금액 기준으로 3만원에서 최대 500만원(순입금고 100 억 달성 시)의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단, 국내주식 1,000만원 이상 거래 및 10월 16일까지 잔고유지 조건을 충족해야 혜택이 지급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 유진투자증권과 함께 주식 거래를 시작하고자 하는 고객 분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 면서 “ 주식시장 환경이 좋지 않은데 이번 이벤트가 국내 주식 시장 활성화에도 작게나마 기여하길 기대해 본다 ”고 전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