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證, 미국 배당주 투자 콘텐츠 ‘유진쏙쏙 미국 배당투자 A to Z’ 선보여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오늘(19일)부터 미국 배당주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투자 콘텐츠 ‘유진쏙쏙 미국 배당투자 A to Z’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총 10회 분량의 이번 콘텐츠는 기초 개념부터 종목 소개 뿐만 아니라 실전 투자 노하우까지 미국 배당주 투자에 대한 풍성한 정보가 담겨 있다.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활용해 카드뉴스와 동영상 형태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카드뉴스 콘텐츠는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 HTS, MTS,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에서, 동영상 콘텐츠는 유진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유진투자증권TV’를 통해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젊은 세대 사이에서 부는 파이어족 열풍에 따라 미국 배당주 투자에 대한 국내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대되고, 배당주 투자가 상승장은 물론 변동성 장세에서도 효과적 투자 수단이라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미국 배당주 투자를 전략 육성 분야로 선정, 전문성 강화를 위해 노력해 왔다. 작년 하반기에는 PB들과 영업 직원을 대상으로 ‘미국 배당주 투자 집중교육 세미나’를 약 70회가량 진행하기도 했다. 집중교육 세미나를 통해 도출된 미국 배당주 투자 관련 Q&A, 인사이트, 노하우 등이 이번에 선보이는 ‘유진쏙쏙 미국 배당투자 A to Z’ 제작에 바탕이 됐다.
이호선 유진투자증권 채널운영팀장은 “미국 배당주는 매력적인 배당률과 짧은 배당 주기로 국내 투자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미국 배당주 투자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선보여 ‘미국 배당주 하면 유진투자증권’이 떠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두천시-신한대, 지역 혁신 맞손
- 2장수군, ‘2025 풍년기원 영농발대식’ 성황리 개최
- 3장수군, 찾아가는 탄소중립 녹색생활 실천 교육 추진
- 4순창군, 100억 규모 ‘농촌공간정비사업’ 최종 선정
- 5순창군 보건의료원, 온기곤 신임 원장 취임…"지역사회 건강 증진 힘쓸 것"
- 6순창군, 제2회 청소년어울림마당 'YF'…청소년 공연팀 모집
- 7순창군의회, 2024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6명 위촉
- 8남원보호관찰소 보호관찰위원 협의회 새 출발…양장욱 회장 취임
- 9소호은행 컨소 “소상공인 위한 은행 되겠다”
- 10코오롱글로벌·동부·금호건설 적자 전환…위기설 ‘솔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