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자회사, 필리핀 '2022 컨퀘스트' 부스 참여 성료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드래곤플라이 합작 자회사 디에프체인이 필리핀 '2022 컨퀘스트' 에 참가해 부스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2022 컨퀘스트(ConQuest)'는 지난 23~24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렸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필리핀 마닐라에서 2년여 만에 일반인 대상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게임&팝 박람회다 보니 총 3만 3,000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몰렸다.
디에프체인은 ‘스페셜포스 러쉬’ 부스를 운영했다. 현장에선 러쉬 월렛 계정 생성 및 스페셜포스 러쉬 신규 계정을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세이카(SEIKA)·요우(YOW)·지유(GIU)·브레넌(BRENAN) 등 필리핀 유명 인플루언서 4인과 직접 게임 대결 등의 행사가 펼쳐져 인파가 북적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박람회 메인 스테이지에선 디에프체인이 운영하는 P2E(Play to earn) 서비스 플랫폼 인피니티 마켓의 전체적인 생태계를 설명하는 자리도 진행됐다. 신규 론칭 예정인 ‘스페셜포스 콩즈 워(SFLM)’에 대한 홍보 영상도 오프라인으로 최초 공개했다.
디에프체인 관계자는 “현재 인피니티 마켓 내 ‘스페셜포스 러쉬’ 가입자 수만 10만명을 넘어섰다”며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지에서의 공격적인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한 추가 유저 모객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hyk@sea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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