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다세요" 포커스미디어, 한글날 기념 '아파트 태극기 달기' 운동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는 제576돌 한글날을 맞아 '아파트 집집마다 태극기 달기 운동'을 9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는 2017년 설립 이후 매년 현충일, 제헌절, 국군의 날 등 국경일 때마다 전국 5,800여곳 아파트 단지에 설치한 7만9,000대 엘리베이터TV에서 전국 지하철 하루 이용객 720만명보다 많은 920만 입주민 시청자를 대상으로 태극기 게양 장려 콘텐츠를 방영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 한글날 태극기 달기 캠페인은 최근 '베란다 없는 구조'의 신축 아파트들이 증가하며 게양대 자체가 없어 태극기를 달고 싶어도 달지 못한다는 입주민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현실적인 대안으로 현관문에 편리하게 부착해 국경일을 기념하는 태극기 자석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더 나은 아파트 생활에 필요한 것들을 발굴하고 실행함으로써 입주민에게 사랑받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을 추구한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의 생활을 이롭고, 다채롭게 하는 쏠쏠한 생활가이드로서 엘리베이터TV 역할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는 지난 1일 제74주년 국군의 날에 육군 제5보병사단 열쇠부대 군인아파트에 층간소음 방지 실내화인 뭄뭄실내화를 기부하고, 장병들을 위해 친환경 동구밭 가꿈비누를 전달하는 등 호국보훈 사업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에 유연 대응”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2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3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4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5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6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7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8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9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10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에 유연 대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