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2 주식회사,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 공식몰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11-11 10:17:02
수정 2022-11-11 10:17:02
정의준 기자
0개
화장품 수입 전문업체 디비2 주식회사가 미국에서 수입한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의 공식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디비2 주식회사는 해외 화장품을 국내 유통 상황에 맞춰 브랜딩 유통하는 회사로 해외 다수 브랜드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몰을 오픈한 ‘레스토시’는 미국 내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샵과 피부과에 대거 입점돼 판매 중이며, 특허 성분으로 그 효능을 인정 받아 미국 내 로얄 고객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레스토시 일반라인은 총 6개 제품으로 리주베네이팅 데이크림, 리바이탈라이징 아이 크림, 레스토링 나이트 크림, 리노멀라이징 세럼, 리페어링 넥 앤 데콜타주 트리트먼트, 리텍스쳐라이징 바디 버터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한국시장을 중요한 등용문으로 인식하는 대형 화장품 시장이 되길 바란다”며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토시 라인 제품들에 대한 많은 관심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비2주식회사는 이번 레스토시 홈페이지 론칭과 일반 라인 제품의 국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초성퀴즈 이벤트 및 체험단을 운영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