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2 주식회사,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 공식몰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11-11 10:17:02
수정 2022-11-11 10:17:02
정의준 기자
0개

화장품 수입 전문업체 디비2 주식회사가 미국에서 수입한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의 공식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디비2 주식회사는 해외 화장품을 국내 유통 상황에 맞춰 브랜딩 유통하는 회사로 해외 다수 브랜드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몰을 오픈한 ‘레스토시’는 미국 내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샵과 피부과에 대거 입점돼 판매 중이며, 특허 성분으로 그 효능을 인정 받아 미국 내 로얄 고객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레스토시 일반라인은 총 6개 제품으로 리주베네이팅 데이크림, 리바이탈라이징 아이 크림, 레스토링 나이트 크림, 리노멀라이징 세럼, 리페어링 넥 앤 데콜타주 트리트먼트, 리텍스쳐라이징 바디 버터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한국시장을 중요한 등용문으로 인식하는 대형 화장품 시장이 되길 바란다”며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토시 라인 제품들에 대한 많은 관심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비2주식회사는 이번 레스토시 홈페이지 론칭과 일반 라인 제품의 국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초성퀴즈 이벤트 및 체험단을 운영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