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2 주식회사,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 공식몰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11-11 10:17:02
수정 2022-11-11 10:17:02
정의준 기자
0개

화장품 수입 전문업체 디비2 주식회사가 미국에서 수입한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의 공식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디비2 주식회사는 해외 화장품을 국내 유통 상황에 맞춰 브랜딩 유통하는 회사로 해외 다수 브랜드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몰을 오픈한 ‘레스토시’는 미국 내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샵과 피부과에 대거 입점돼 판매 중이며, 특허 성분으로 그 효능을 인정 받아 미국 내 로얄 고객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레스토시 일반라인은 총 6개 제품으로 리주베네이팅 데이크림, 리바이탈라이징 아이 크림, 레스토링 나이트 크림, 리노멀라이징 세럼, 리페어링 넥 앤 데콜타주 트리트먼트, 리텍스쳐라이징 바디 버터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한국시장을 중요한 등용문으로 인식하는 대형 화장품 시장이 되길 바란다”며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토시 라인 제품들에 대한 많은 관심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비2주식회사는 이번 레스토시 홈페이지 론칭과 일반 라인 제품의 국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초성퀴즈 이벤트 및 체험단을 운영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의협 "무허가 녹용 판매 업체, 영구 퇴출해야"
- 가수 이기찬, 이지현도 재발한 ‘허리디스크’…한의통합치료 해볼까?
- "EGFR 변이 폐암에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 요법…3년 생존율 60%"
- 중앙대병원, 로봇심포지엄 성료…로봇수술 최신지견 공유
- 난청과 헷갈리는 ‘성인 청각신경병증’ MRI 기반 진단 방법 나와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 '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호두산아파트, 재건축 진단 신청…패스트트랙으로 속도 낸다
- 2신재생株, 정책 기조에 수혜 기대…"원전보다 신재생"
- 3KT, 아이폰17 시리즈 출시…“에어 업그레이드 완판”
- 4통신3사, 아이폰 RCS 지원…"장벽 없는 메시징 통합"
- 5SK이노 E&S, 페스티벌 ‘아임인부산DAY’ 개최
- 6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철수…"손실 커 영업 지속 무리"
- 7대구본부세관, 추석 명절 수출입업체 특별지원
- 8계명대 동산의료원, 에티오피아 6·25전쟁 참전용사 후손 초청 ‘나눔의료’ 지원
- 9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OTT 광고·선전물의 청소년 심의 규제 완화법 문체위 통과
- 10대구도시개발공사–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주거취약계층에 ‘사랑의 집수리’ 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