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2 주식회사,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 공식몰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11-11 10:17:02
수정 2022-11-11 10:17:02
정의준 기자
0개

화장품 수입 전문업체 디비2 주식회사가 미국에서 수입한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의 공식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디비2 주식회사는 해외 화장품을 국내 유통 상황에 맞춰 브랜딩 유통하는 회사로 해외 다수 브랜드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몰을 오픈한 ‘레스토시’는 미국 내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샵과 피부과에 대거 입점돼 판매 중이며, 특허 성분으로 그 효능을 인정 받아 미국 내 로얄 고객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레스토시 일반라인은 총 6개 제품으로 리주베네이팅 데이크림, 리바이탈라이징 아이 크림, 레스토링 나이트 크림, 리노멀라이징 세럼, 리페어링 넥 앤 데콜타주 트리트먼트, 리텍스쳐라이징 바디 버터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한국시장을 중요한 등용문으로 인식하는 대형 화장품 시장이 되길 바란다”며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토시 라인 제품들에 대한 많은 관심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비2주식회사는 이번 레스토시 홈페이지 론칭과 일반 라인 제품의 국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초성퀴즈 이벤트 및 체험단을 운영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광동제약, 녹용당귀등 복합추출물… '전립선 증상 개선에 도움'
- 도심 속 숲 곰팡이, 다양할수록 알레르기 염증 줄어
- 서울아산병원, 10년간 중동 환자 3만5000명 치료…'K의료' 위상 높여
- 경희대병원 심가양 교수, 대한재활의학회 ‘젊은 연구자상’ 수상
- 오십견, 초기에 잡아야 ‘평생 어깨’ 지킨다
- 세브란스병원 남효석 교수, 뇌경색 진료 지침 개정 이끌어
- 서울성모병원 연구팀, 만성 신경병증성 통증 예측 바이오마커 규명
- 부천세종병원, 선천성 심장병 필리핀·캄보디아 환아 3명 의료나눔
- 이대목동병원, ‘펨테크 심포지엄’ 성료
- 식욕 억제 다이어트의 함정…살찌는 체질 만든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PA, '제24회 글로벌 스탠다드경영대상' 지속가능보고서 '대상'
- 2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2025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
- 3삼성전자, 전영현·노태문 2인대표 체제…'뉴삼성' 이끈다
- 4현대차, ‘2025 LA 오토쇼’서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최초 공개
- 5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6SPC 던킨,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으로 즐거운 겨울맞이
- 7"美 저탄소 항공연료 공략"…대한항공, 삼성E&A와 맞손
- 8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여
- 9SSG닷컴, 매월 22일 '22Week' 개최…특가 상품 눈길
- 10LG U+ '알파키', 업무자동화 기능으로 계정 관리 효율 높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