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920만 시청자 엘리베이터TV '카타르월드컵' 편성
韓 핵심선수·생중계 일정 등 하루 100회 이상 편성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2022 FIFA 카타르월드컵' 기간 동안 대한민국 선수단과 우리나라가 속한 H조 정보, 경기 일정 등 월드컵 관련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엘리베이터TV로 송출한다고 24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와 KBS는 경기침체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활기를 불어넣고자 월드컵 응원 열기를 높이는데 힘을 모으기로 하고,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전국 5,500여곳 아파트에서 ▲국가대표 핵심선수 및 기대주 ▲H조 국가 랭킹 및 역대 월드컵 성적 ▲생중계 일정 등을 하루 100회 이상 특별 편성했다.
현재 포커스미디어는 반포자이, 잠실파크리오, 서울올림픽선수촌, 부산LG메트로시티,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전국 주요 아파트와 빌딩 승강기에 1시간에 2대씩, 누적 7만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했다. 수도권과 부산 등 전국 지하철 하루 이용객 720만명보다 많은 920만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했다.
올해 포커스미디어 데이터전략팀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아파트 입주민은 평일 4회, 주말 4.4회 등 하루 평균 4회 이상 승강기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포커스미디어는 이번 KBS 협업에 앞서 전국 100여개 CGV 상영관에서 진행하는 '카타르월드컵 극장 생중계 및 단체 응원전' 입장권 2,000매를 입주민에게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아파트 단지에 다채로운 응원 문화로 활력을 북돋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한국방송공사와 아파트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는데 뜻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라며, "전 국민의 힘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스포츠처럼 우리나라를 이롭고 다채롭게 하는 일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성차, 창립 40주년…'고객 중심 경영' 강화
- 헤이홈, 스마트 AI 음식물 처리기 신규 출시
- 종근당, 美서 ‘골든티켓’ 행사 개최…바이오 스타트업 지원
-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하이볼명가100’ 이벤트
- KGM "2030년까지 7종 친환경차 출시"…중장기 로드맵 발표
- LGD, OLED 신기술에 1.2조 투자…새 정부 국내 투자 1호
- 마인드카페, 블라인드와 협업…직장인 심리상담 장벽 낮춘다
- 바디코스, 손발톱 케어 ‘지움 클렌저·도움 세럼’ 론칭
- AI 거브테크 스타트업 웰로, 고향사랑기부제 플랫폼 오픈
- 오산 세교2지구 ‘칸타빌 더퍼스트’, 입주 지정기간 내 100% 입주 완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성차, 창립 40주년…'고객 중심 경영' 강화
- 2NH농협카드, 전통시장 15% 적립 '쿵야싱싱체크카드' 출시
- 3헤이홈, 스마트 AI 음식물 처리기 신규 출시
- 4종근당, 美서 ‘골든티켓’ 행사 개최…바이오 스타트업 지원
- 5농협, 중동시장 K-한우 수출 본격화
- 6위식도역류질환 이어 위궤양까지…P-CAB 신약 ‘자큐보정’ 적응증 추가 승인
- 7IBK기업은행, 10억 달러 규모 글로벌본드 발행
- 8코윈테크, R&D센터 이전…“로보틱스 사업 확대할 것”
- 9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하이볼명가100’ 이벤트
- 10KB국민銀,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13년 연속 은행권 1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