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더플로어, 'J WEEK Vol.5' 이벤트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12-05 12:34:12
수정 2022-12-05 12:34:12
정의준 기자
0개

에스테틱 브랜드 편집샵 제이더플로어가 고객과 함께 떠나는 에스테틱 세계 여행 ‘제이위크 Vol.5’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이위크’ 고객의 니즈가 높았던 제품부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제품으로 매일 달라지는 국가별 브랜드데이를 선보이는 이벤트다.
특히 고객 혜택과 더불어 특별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는 국가별 브랜드데이와 오픈 후 24시간만 구매 가능한 타임딜이 매일 진행되며, 브랜드데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 등 경품도 증정한다.
이 밖에 제이더플로어 굿즈, 제이위크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추가 적립 회원권, 하나만 구매해도 전 지역 무료배송, 블랙존 VIP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이위크 기간동안 발생한 판매금의 일부를 사회 소외계층에 기부한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구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더플로어 제이위크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