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설날 선물세트 구매하고 상품권 받으세요"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B국민카드가 설 연휴를 맞이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은 이번 이벤트로 대형 할인마트와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상품권 증정 및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오는 11일까지 이마트에서 30만원 이상의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할인 및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의 상품권 수령이 가능하다. 쿠팡에서는 15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농협하나로마트에서는 21일까지 30만원 이상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원 상품권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에서는 25일까지 과일, 정육 등 설 관련 제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에서는 31일까지 '올해 설 기획전'에서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GS수퍼마켓에서는 매주 전단 대표 상품을 최대 50%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KB국민 체크카드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비씨플러스·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1월 말까지 백화점, 대형마트, 농수축협직판장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5,000원을 캐시백을 제공한다.
여기에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주요 생활편의 업종 이용 시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마련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카드의 이벤트는 선물세트 할인, 주요 업종 무이자할부 혜택 등 설 연휴에 안성맞춤”이라며 “KB국민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빠짐없이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