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시청자 의견 수렴 ‘포미박스’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현대차 캐스퍼와 주유상품권을 아파트 입주민에게 선물로 드리는 '포미박스: 2023년 대한민국 새롭고 힘차게 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는 지난 2019년부터 매달 아파트 입주민 대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엘리베이터TV 콘텐츠와 아이디어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고, 선물도 드리는 '포미박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포미박스는 엘리베이터TV 업계 최초로 도입한 쌍방향 소통형 옴부즈맨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미디어는 2023년 첫 번째 포미박스로 현대차 캐스퍼(4대)와 주유상품권(400명) 등 총 1억원 상당의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 선물을 준비했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아파트 입주민은 하단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어서 포미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차와 2차 각각 1월 10일, 2월 7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하며, 매 회차마다 캐스퍼 2대와 주유상품권 200명 당첨자를 선정한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수년간 입주민 시청자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이 밑거름 돼 우리나라 아파트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엘리베이터TV로 성장하고 있다"며,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는 창업 이념과 비전에 따라 새해를 맞이해 정성껏 준비한 선물로 보답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설립한 포커스미디어는 반포자이, 한남더힐, 타워팰리스,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전국 랜드마크 아파트와 빌딩 승강기에 1시간 2대씩, 누적 7만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했다.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지하철 일일 이용 승객 720만명보다 많은 하루 920만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에르웍스, 부산 1호점 공식 오픈…“워크웨어 첫 걸발음”
- 김승연 한화 회장, 대산공장 방문…"기술·품질 경쟁력 강화 집중"
- 에너지공단, 노사 공동 '준법·윤리 실천 결의대회' 개최
- 한성차, 창립 40주년…'고객 중심 경영' 강화
- 헤이홈, 스마트 AI 음식물 처리기 신규 출시
- 종근당, 美서 ‘골든티켓’ 행사 개최…바이오 스타트업 지원
-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하이볼명가100’ 이벤트
- KGM "2030년까지 7종 친환경차 출시"…중장기 로드맵 발표
- LGD, OLED 신기술에 1.2조 투자…새 정부 국내 투자 1호
- 마인드카페, 블라인드와 협업…직장인 심리상담 장벽 낮춘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에르웍스, 부산 1호점 공식 오픈…“워크웨어 첫 걸발음”
- 2김승연 한화 회장, 대산공장 방문…"기술·품질 경쟁력 강화 집중"
- 3에너지공단, 노사 공동 '준법·윤리 실천 결의대회' 개최
- 4한성차, 창립 40주년…'고객 중심 경영' 강화
- 5NH농협카드, 전통시장 15% 적립 '쿵야싱싱체크카드' 출시
- 6헤이홈, 스마트 AI 음식물 처리기 신규 출시
- 7종근당, 美서 ‘골든티켓’ 행사 개최…바이오 스타트업 지원
- 8농협, 중동시장 K-한우 수출 본격화
- 9위식도역류질환 이어 위궤양까지…P-CAB 신약 ‘자큐보정’ 적응증 추가 승인
- 10IBK기업은행, 10억 달러 규모 글로벌본드 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