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시청자 의견 수렴 ‘포미박스’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현대차 캐스퍼와 주유상품권을 아파트 입주민에게 선물로 드리는 '포미박스: 2023년 대한민국 새롭고 힘차게 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는 지난 2019년부터 매달 아파트 입주민 대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엘리베이터TV 콘텐츠와 아이디어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고, 선물도 드리는 '포미박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포미박스는 엘리베이터TV 업계 최초로 도입한 쌍방향 소통형 옴부즈맨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미디어는 2023년 첫 번째 포미박스로 현대차 캐스퍼(4대)와 주유상품권(400명) 등 총 1억원 상당의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 선물을 준비했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아파트 입주민은 하단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어서 포미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차와 2차 각각 1월 10일, 2월 7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하며, 매 회차마다 캐스퍼 2대와 주유상품권 200명 당첨자를 선정한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수년간 입주민 시청자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이 밑거름 돼 우리나라 아파트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엘리베이터TV로 성장하고 있다"며,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는 창업 이념과 비전에 따라 새해를 맞이해 정성껏 준비한 선물로 보답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설립한 포커스미디어는 반포자이, 한남더힐, 타워팰리스,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전국 랜드마크 아파트와 빌딩 승강기에 1시간 2대씩, 누적 7만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했다.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지하철 일일 이용 승객 720만명보다 많은 하루 920만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화학, '리사이클 사회공헌 임팩트 챌린지' 공모전 개최
- 삼성전자, 82종 유해물질 걸러낸다…'비스포크 AI 정수기 카운터탑' 출시
- 7월 집중호우 피해액 1.8조 확정…복구비 2.7조 투입
- LG, '2024 ESG 보고서' 발간…"준법경영 고도화"
- 특검, 내일 김건희·김예성 동시 소환
- 한경협국제경영원, '2025 AI 비즈니스 과정' 개강…기술 넘어 전략으로
- LG 시스템에어컨, 플라스틱 사용 줄여 탄소 배출 줄인다
- 일요일 '낮 최고 35도' 전국 대부분 폭염특보
- '월세' 거래, 첫 100만건 돌파…'전세의 월세화' 가속
- LG유플러스, 방송중계·IPTV, ISO 22301 국제인증 획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화학, '리사이클 사회공헌 임팩트 챌린지' 공모전 개최
- 2삼성전자, 82종 유해물질 걸러낸다…'비스포크 AI 정수기 카운터탑' 출시
- 3부산시-성우하이텍·토스씨엑스, 457억 규모 투자양해각서 체결
- 4김보라 안성지장, 민선 7기 소통과 균형을 말하다
- 5포항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흥환 애견동반 해수욕장’ 첫 개장
- 6포항 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 화려한 개막, 원도심 상권 회복 신호탄
- 7경주시, APEC 앞두고 TF 운영 강화..“체감형 손님맞이 서비스 만든다”
- 8日 시민단체 "강기정 시장 영단에 진심으로 감사"
- 97월 집중호우 피해액 1.8조 확정…복구비 2.7조 투입
- 10LG, '2024 ESG 보고서' 발간…"준법경영 고도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