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시청자 의견 수렴 ‘포미박스’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현대차 캐스퍼와 주유상품권을 아파트 입주민에게 선물로 드리는 '포미박스: 2023년 대한민국 새롭고 힘차게 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는 지난 2019년부터 매달 아파트 입주민 대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엘리베이터TV 콘텐츠와 아이디어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고, 선물도 드리는 '포미박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포미박스는 엘리베이터TV 업계 최초로 도입한 쌍방향 소통형 옴부즈맨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미디어는 2023년 첫 번째 포미박스로 현대차 캐스퍼(4대)와 주유상품권(400명) 등 총 1억원 상당의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 선물을 준비했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아파트 입주민은 하단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어서 포미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차와 2차 각각 1월 10일, 2월 7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하며, 매 회차마다 캐스퍼 2대와 주유상품권 200명 당첨자를 선정한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수년간 입주민 시청자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이 밑거름 돼 우리나라 아파트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엘리베이터TV로 성장하고 있다"며,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는 창업 이념과 비전에 따라 새해를 맞이해 정성껏 준비한 선물로 보답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설립한 포커스미디어는 반포자이, 한남더힐, 타워팰리스,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등 전국 랜드마크 아파트와 빌딩 승강기에 1시간 2대씩, 누적 7만9,000대 이상 엘리베이터TV를 설치했다.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지하철 일일 이용 승객 720만명보다 많은 하루 920만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를 확보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용 폭탄’ 우려…LIG넥스원, 단기 실적 먹구름
- 광장시장, 인기 브랜드 몰리는데…'얌체 상혼'이 발목 잡나
- 신세계 정용진, 트럼프 장남 또 회동…이번엔 스페인
- HD현대 15조·한화 11조…美 이어 국내 대규모 투자
- LG엔솔, ‘ESS용 LFP 배터리’ 국내 생산…2027년 양산
- 삼성 450조·SK 128조 ‘통큰 투자’…정부는 ‘규제 완화’
- 현대차그룹, 5년간 125兆 투자…‘AI·로봇’ 집중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감염병 대응·백신주권 확보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동화약품 자회사 메디쎄이, 강현귀 국립암센터 교수 초청 강연 진행
- 타그리소, EGFR 변이 폐암 표적항암제 중 '단독·병용 모두 최고 권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오산시 체육회, 교류전으로 우정과 화합 다져
- 2민주평통 남원시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통일의 온정 전하다
- 3남원시립국악연수원 수강생, 1년 배움의 결실 무대에 올린다
- 4"산불로부터 산림 보호한다"…기장군, 산불방지 대응태세 돌입
- 5안산시, 상호문화도시 정책 논의… 시 승격 40주년 포럼 추진
- 6안양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주력…계약 중 지역업체 94%
- 7이천시, 지역특화사업 ‘시설재배지 토양관리 교육’ 과정 완료
- 8오산시, 이데미츠코산 제2연구센터 확장 추진
- 9용인특례시의회 '도로건설 행정사무감사 대비 사업 현지 확인'
- 10정장선 평택시장 '일본 마쓰야마시 ' 공식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