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프리미엄 카드 '헤리티지 스마트' 2종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B국민카드가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헤리티지 스마트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헤리티지'는 국민카드가 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 체계의 명칭으로, 고객에게 '변함없는 가치'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향후 헤리티지 이름 뒤에 프리미엄 등급별 서비스 특성을 표현하는 단어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국민카드는 헤리티지 라인업의 첫 상품으로 '헤리티지 Smart 카드' 2종을 내놓았다. '할인형' 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형'으로 발급이 가능하다.
'헤리티지 스마트 할인형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특화영역 이용 시 5% 추가 할인 혜택이 영역별 월 최대 5만원(특화영역 합산 월 최대 15만원)까지 주어진다. 국내 가맹점 할인과 특화영역 할인서비스 중복 적용 시 최대 6%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헤리티지 스마트 대한항공 마일리지형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해외 가맹점 1,000원당 2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이면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KB 페이' 이용 시 2,000원당 1마일리지가 월 최대 2,000마일까지 추가 적립된다. 국내 가맹점 적립 서비스와 KB페이 추가 적립 혜택을 중복적용 받으면 2,000원당 최대 3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두 카드 모두 △쿠폰 서비스 △KB국민은행 거래 수수료 우대 △마스터카드 월드 서비스 등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이중 쿠폰 서비스는 △특급호텔 △항공 △공연·전시 분야 15만원 할인 쿠폰으로, 3개 중 1개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발급 첫해는 연 50만원, 발급 다음해부터는 연 600만원 이상 이용 실적 충족 시 매년 제공된다. 헤리티지 스마트 카드 2종 연회비는 20만원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헤리티지 카드는 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표 프리미엄 상품으로 새로운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앞으로 프리미엄 등급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헤리티지' 시리즈의 후속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테이블코인에 카드업계도 비상…"새 결제질서에 생존 모색"
- 불공정거래 감시 강화 나선 거래소…"유튜브도 살펴본다"
- S&P 500 또 최고치…무역 협상 낙관에 뉴욕증시 상승
- 농협중앙회, 종합경영분석회의 개최…"비상경영대책 이행" 당부
- 우리금융그룹, 상반기 순익 1조5513억…전년比 11.6%↓
- NH농협손보 손해율 비상…高정책보험 '부메랑'
- 글로벌 사업 날개 단 JB금융…최대 실적 속 인니 진출
- 비단, 블록체인 실물자산 누적 거래액 1조2000억원 돌파
- 윤희성 수출입은행장 퇴임…"3년간 韓 경제영토 넓히려 노력"
- 우리투자증권, 상반기 영업이익 149억원…전년 比 189.9% 증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소비쿠폰 닷새 만에 신청률 72%…6.5조 원 지급
- 2장수군, 장계·계남 공공임대주택 사업 본격화…2028년 준공 목표
- 3순창군, '민원처리 알림톡' 서비스 도입…군민 소통 더 빠르게
- 4임실군-영동군, 고향사랑기부로 자매결연 도시 간 '우애' 재확인
- 5장수군, 여름 휴가철 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실시
- 6김건희 특검, 함성득 조사…‘공천 개입 의혹’ 관련
- 7우리 이야기의 주인공은 당연히 지금, 우리다
- 8메타, 오픈AI 출신 자오셩자 수석과학자로 임명…“초지능 AI 이끈다”
- 9尹 비상계엄 손해배상 판결, 광주 재판에 영향 주나
- 10상반기 선박 매매시장 주춤…“보수적 매입 전략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