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넘스, 메타버스 백화점 ‘THE 75007’ 오프닝 전시회 개최
웹 3.0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후이넘스(hhnms)가 메타버스 백화점 ‘THE 75007’을 론칭하고 오는 9일부터 오프닝 전시회 ‘THE 75007 : Ticket to the new vib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THE 75007은 ‘This brings you a new vibe’를 슬로건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해 나갈 예정으로 메타버스 세계관 안에서 NFT를 활용해 각 브랜드의 개성과 가치를 담은 프로젝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보인다.
그 일환으로 THE 75007의 공식 론칭에 맞춰 진행되는 ‘클론X Hologram Runway’는 NFT와 메타버스가 패션과 결합될 때 창출되는 가치를 직관과 감각으로 표현하는 도전이다. 특히 클론X는 나이키가 소유한 NFT 스튜디오 아티팩트와 일본 아티스트 무라카미 타카시의 협업으로 탄생한 NFT 아바타로 다양한 아티스트에게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클론X 아바타들은 미니멀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브랜드 쿠어(COOR), 하이엔드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엘텍스(LTEKS), 감각적이고 이지한 무드로 사랑받는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crdi) 등 THE 75007과 파트너십을 맺은 브랜드의 의상을 입고 런웨이에 선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THE 75007의 NFT 캐릭터인 누프(NUEF)도 처음 공개된다.
황현승 후이넘스 대표는 “후이넘스가 론칭하는 메타버스 백화점 'THE 75007'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웹3 시장을 선도하며 NFT와 메타버스, 패션이 융합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