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맞춤형 콘텐츠 '피크닉' 신청자 20만명 돌파
증권·금융
입력 2023-06-16 14:16:35
수정 2023-06-16 14:16:35
김미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삼성화재는 콘텐츠 클럽 서비스 '피크닉'이 출시 9개월 만에 신청자 수 2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피크닉은 고객이 선택한 관심사와 취향에 따라 피크닉처럼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추천 서비스다.
삼성화재 고객이면 누구나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관심사를 등록 후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전용 페이지를 통해 △이달의 피크닉 픽 △이주의 추천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이달의 피크닉 픽에서는 고객에게 많은 선택을 받은 관심사를 중심으로 매달 진행되는 온라인 클래스와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이주의 추천 콘텐츠는 고객이 선택한 주제와 관련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콘텐츠 추천과 카드뉴스 등을 제공한다. 고객은 여행, 재테크, 자녀교육, 인문학, 웰빙 등 관심사 중 본인이 선택한 주제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앱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기존 삼성화재 모바일 홈페이지 등에서 추천 콘텐츠를 모아 볼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피크닉 서비스는 모바일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콘텐츠로 소통하고, 고객과 친숙한 관계를 쌓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검찰, 350억 부정대출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구속영장 청구
- 우리금융, 조병규 우리은행장 연임 불가 판단
- SC제일은행, 최고 4.0% 금리 ‘SC제일 Hi통장’ 출시
- 수출입銀, 6년 만에 사무라이본드 발행…3·5·7년물 650억엔 규모
- 수출입銀, 팀네이버와 ‘K-ICT’ 첨단산업 글로벌 진출 나선다
- 오늘부터 2,000억원 '기업 밸류업 펀드' 투자 개시…코스피 오를까
- 셀트리온도 또 자사주 1,000억 매입..올해만 5번째
- 달러 강세에 '달러보험' 뜬다…환차익 기대감에 가입 급증
- 3거래일만에 거래량 35%↓…外人따라 주가 희비 갈린다
- 아우딘퓨쳐스, 세븐틴 에스쿱스와 '네오젠' 마케팅 박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랜드, 새 역사 쓴 강원FC 최종전 기념 이벤트 진행
- 2강원랜드 마음채움센터, 도박문제예방자문위원 위촉 및 정기회의 개최
- 3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4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5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6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7"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 8네이버페이, 재무관리학회 ‘상생금융 우수기업상’ 수상
- 9LG U+, ‘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밸류업 플랜 공개
- 10LG, 주주환원 확대…"5,000억 규모 자사주 전량 소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