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쓸모있는 겨울 산행’ 엘리베이터TV 캠페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산·자연 전문 채널인 마운틴TV와 아파트 입주민에게 유용한 안전 산행 정보 및 등산 코스를 소개하는 엘리베이터TV 캠페인 '엘쓸신잡: 겨울 등산편'을 12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엘쓸신잡은 '엘리베이터에서 만나는 쓸데있고 신박한 잡학사전'이라는 의미로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2018년부터 아파트 입주민에게 계절별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편성한 엘리베이터TV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한다는 창업 이념과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관리사무소 공지사항, 입주민 전용 할인·경품 혜택, 공공기관 및 동네상권 소식, 공익 캠페인, 디지털 갤러리 등 아파트 삶을 윤택하고 격을 높여주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송출해오고 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마운틴TV는 이번 캠페인에서 영남알프스 8봉에 속하는 간월산, 신불산을 비롯해 영암 월출산 등 12월에 떠나기 좋은 온천 산행지부터 설악산 흘림골 산행 포인트, 등산화 끈 매듭법까지 겨울철 등산 정보를 수려한 산림 영상과 편안한 음향으로 소개해 1,000만 입주민 시청자, 특히 중장년층 및 액티브 시니어의 주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마운틴TV는 “1000만 명이 시청하는 국내 최대 규모 디지털 옥외광고(DOOH)로 우리나라 산의 매력과 안전한 등산 요령을 알리면서 자연스럽게 등산 인구 저변까지 확대해 보람이 크다”며, “자연을 사랑하는 아파트 입주민들로부터 반응이 좋아 내년에도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관계자는 “삭막할 수도 있는 좁은 승강기에서 드넓은 산세가 펼쳐진 영상을 시청하는 경험을 입주민에게 엘리베이터TV로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단순 디지털 옥외광고를 넘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옥외광고(DDOOH·Data Driven OOH)로 입주민에게 사랑받는 엘리베이터TV가 되겠다”고 말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파트 단지, 오피스텔, 주상복합과 오피스 빌딩, 지식산업센터, 공유오피스, 부산지하철 1~4호선, 서울대학교, 송도트리플스트리트 등 전국 6,500곳에서 엘리베이터TV 9만대를 운영하며 하루 시청자 1,000만 명이 매일 반복해서 머무르는 라이프셰어 핵심 공간을 확보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단꿈아이,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5권 출간
- 레이블코퍼레이션, 30억 원 규모 라이브커머스 매칭 성과
- 비글즈, 미국 ‘New Zoo Revue’와 AI 상호작용 굿즈 개발 MOU
- 아그로수퍼, ‘2025 미트엑스포’ 참가
- 저녁시간 손님 확보 나선 스타벅스…영업시간 늘리고 음료 할인
- 킨크커피, 업계 최초 '프리 커피 데이' 실시
- 경찰·노동부, ‘근로자 사망’ SPC삼립 본사·공장 압수수색
- 축제 고민거리 ‘현장 화장실’…러쉬코리아가 경험의 공간으로 바꾸다
- S-OIL, 범한유니솔루션과 액침냉각형 ESS 등 개발 맞손
- 금호석화, 계열사 ESG 정보 확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교육지원청, 교육장기 초·중 육상경기대회 개최
- 2포항교육지원청, 보훈단체장 초청 간담회 개최
- 3단꿈아이,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25권 출간
- 4광주 남구, '태풍 대비' 옥외 간판 점검
- 5레이블코퍼레이션, 30억 원 규모 라이브커머스 매칭 성과
- 6비글즈, 미국 ‘New Zoo Revue’와 AI 상호작용 굿즈 개발 MOU
- 7아그로수퍼, ‘2025 미트엑스포’ 참가
- 8저녁시간 손님 확보 나선 스타벅스…영업시간 늘리고 음료 할인
- 9카카오페이, 'AI로 내 건강 관리하기' 서비스 출시
- 10킨크커피, 업계 최초 '프리 커피 데이'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