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코, 광고모델로 뮤지컬배우 황우림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3-12-08 08:28:54
수정 2023-12-08 08:28:54
정의준 기자
0개

홈케어 에스테틱 브랜드 ‘오바코’는 뮤지컬배우 황우림을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오바코는 바이오셀융합전문기업 소니메디의 자체 브랜드로 유럽 내 고급 에스테틱, 스파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스페인을 중심으로 프랑스, 독일, 이태리 등 유럽 지역을 점유해 나가고 있다.
데뷔 후 코스메틱 브랜드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뮤지컬 배우 황우림은 뮤지컬 ‘모자르트!’ 여주인공 콘스탄체 베버, ‘프리다’의 메모리아 역을 비롯해 KBS ‘불후의 명곡’, MBN ‘불타는 장미단’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화려한 가창력과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공개된 화보 속에서는 청초하고 세련된 비주얼로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업체 관계자는 “화려한 메이크업 없이도 청초한 황우림 배우의 비주얼과 오바코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오바코 제품과 배우 황우림의 콜라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의협 "무허가 녹용 판매 업체, 영구 퇴출해야"
- 가수 이기찬, 이지현도 재발한 ‘허리디스크’…한의통합치료 해볼까?
- "EGFR 변이 폐암에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 요법…3년 생존율 60%"
- 중앙대병원, 로봇심포지엄 성료…로봇수술 최신지견 공유
- 난청과 헷갈리는 ‘성인 청각신경병증’ MRI 기반 진단 방법 나와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 '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호두산아파트, 재건축 진단 신청…패스트트랙으로 속도 낸다
- 2신재생株, 정책 기조에 수혜 기대…"원전보다 신재생"
- 3KT, 아이폰17 시리즈 출시…“에어 업그레이드 완판”
- 4통신3사, 아이폰 RCS 지원…"장벽 없는 메시징 통합"
- 5SK이노 E&S, 페스티벌 ‘아임인부산DAY’ 개최
- 6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철수…"손실 커 영업 지속 무리"
- 7대구본부세관, 추석 명절 수출입업체 특별지원
- 8계명대 동산의료원, 에티오피아 6·25전쟁 참전용사 후손 초청 ‘나눔의료’ 지원
- 9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OTT 광고·선전물의 청소년 심의 규제 완화법 문체위 통과
- 10대구도시개발공사–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주거취약계층에 ‘사랑의 집수리’ 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