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코, 광고모델로 뮤지컬배우 황우림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3-12-08 08:28:54
수정 2023-12-08 08:28:54
정의준 기자
0개

홈케어 에스테틱 브랜드 ‘오바코’는 뮤지컬배우 황우림을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오바코는 바이오셀융합전문기업 소니메디의 자체 브랜드로 유럽 내 고급 에스테틱, 스파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스페인을 중심으로 프랑스, 독일, 이태리 등 유럽 지역을 점유해 나가고 있다.
데뷔 후 코스메틱 브랜드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뮤지컬 배우 황우림은 뮤지컬 ‘모자르트!’ 여주인공 콘스탄체 베버, ‘프리다’의 메모리아 역을 비롯해 KBS ‘불후의 명곡’, MBN ‘불타는 장미단’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화려한 가창력과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공개된 화보 속에서는 청초하고 세련된 비주얼로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업체 관계자는 “화려한 메이크업 없이도 청초한 황우림 배우의 비주얼과 오바코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오바코 제품과 배우 황우림의 콜라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만성신장병 환자, 혈압 잘 조절하면 신장 기능 저하 속도 감소
- 과학과 법의 자리…폴리코사놀 논쟁을 바라보는 전문가의 시선
- 분당서울대병원 폐암센터, 폐암 수술 누적 1만례 달성
- 겨울철 심해지는 척추 통증…어떻게 개선할까?
- 콜레스테롤 경고등 켜졌다면? 폴리코사놀 효능 주목
- 희귀·중증질환 치료제 100일 신속등재 추진…"실효성 확보가 관건"
- “성인 치아 교정, 남성이 여성보다 만족”
- ‘복잡 관상동맥’ 환자, OCT 기반 스텐트 삽입으로 심혈관 사건 크게 줄여
- 한양대의료원 매거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대상 수상
- 서울성모병원 연구팀, 간세포암 수술법 결정 지원하는 인공지능 모델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70억원 전달
- 2현대위아, 車 열관리 시스템 사업 확장…"퍼스트무버로 성장"
- 3셀트리온, 美 대형 PBM과 ‘앱토즈마’ 등재 계약 체결
- 4DB증권, 내년 글로벌 ETF 핵심 키워드 'AI'로 점쳐
- 5GM, ‘2025 GM 테크 데이’ 개최…“미래 모빌리티 기술 공유”
- 6외국인 반년 만에 '팔자' 전환…지난달 13.4조 순매도
- 7‘숙면 투자’ 늘었다…잠옷·멜라토닌·호텔 프로그램 인기
- 8업비트, 페이커 쓰리핏 기념 이벤트 진행
- 9애큐온저축은행, 화재 안전 대응 '애큐온 소방대' 발대식 개최
- 10마이브라운, '마법 같은 펫보험 보험료 계산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