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협업
배스킨라빈스 대표 플레이버 컬러와 크로우캐년의 마블 패턴 디자인으로 완성한 굿즈 선봬
오는 7일까지 해피오더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2천원 할인 혜택 제공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MZ세대에서 인기 높은 법랑(애나멜웨어)브랜드 ‘크로우캐년’과 협업해 ‘크로우캐년 시리얼 볼&스푼 세트’ 굿즈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크로우캐년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한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마블 패턴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20, 30대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배스킨라빈스와 크로우캐년이 협업해 선보이는 2월 굿즈 ‘크로우캐년 시리얼 볼&스푼 세트’는 민트초콜릿칩(민트), 체리쥬빌레(핑크), 슈팅스타(베이비블루) 등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인 플레이버 컬러에 크로우캐년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마블 패턴’을 조합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7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 시 ‘크로우캐년 시리얼 볼&스푼 세트’ 2,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8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18,500원) 이상 구매 시 19,900원에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특유의 마블 패턴으로 MZ세대의 사랑을 받는 ‘크로우캐년’과 협업해 배스킨라빈스의 플레이버 컬러를 담은 굿즈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브랜드와 손잡아 완성한 굿즈들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 '정보원' 韓 영화 예매율 1위…'주토피아2'와 예매량 선두
- 브랜드스타즈 ‘2025 국가대표 명품브랜드’ 선정 발표
- 동국제약, 전립선비대증 복합제 ‘유레스코정’ 국내 출시
- 동아ST,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아리아스튜디오, 인터랙티브 상영 통해 극장 체험형 콘텐츠 시장 확대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치솟는 물가…공사비 갈등 해결에 선제 대응 나서
- 2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불법 지급된 인건비 등 2878만원 돌려받아
- 3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4보훈공단,‘지역사회 교육격차 해소 및 사회복지 증진 공로’ 한라대학교 감사장 수여받아
- 5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6원주시, AI위원회·AI추진단 공식 출범
- 7심사평가원, 디지털클라우드센터 개소식 개최
- 8캠코, 2만여개 기관 사무용 폐가구 자원순환 원스톱 지원
- 9KB국민카드,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실시
- 10카카오페이, 수능 끝난 고3 대상 금융교육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