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7월 ‘31데이’ 사전예약 시작
경제·산업
입력 2024-07-26 10:56:19
수정 2024-07-26 10:56:19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7월 ‘31데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를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31데이’ 행사와 함께 사전예약과 증정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7월 ‘31데이’를 준비했다. 30일까지 해피오더앱을 통해 하프갤론 사전예약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에 추가혜택과 할인 이벤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7월 ‘31데이’ 수익의 3.1%는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놀이터를 제공하기 위한 ‘핑크드림 캠페인’ 시즌2 기부금으로 적립될 예정이다. 핑크드림 캠페인은 NGO단체 월드비전과 협력해 ‘31데이’ 행사를 통한 기부금 적립으로 주변 이웃을 돕는 배스킨라빈스 사회공헌 활동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무더위 7월을 달콤하게 마무리하실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재방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더한 ‘31데이’를 준비했다”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즐기고, 노후된 놀이터를 재정비하는 핑크드림 캠페인 기부에도 동참하며 남은 7월을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민-카카오뱅크, 1,000억원 규모 소상공인 금융지원
- 중기부, 설 명절 앞두고 민생현안 애로 청취 및 상인 격려
-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인천 간석점 리뉴얼 오픈
- “중고폰 얼마?”…당근, AI로 스마트폰 시세 분석한다
- 중소벤처기업정책학회 제1차 상생협력포럼 개최
- 미트박스글로벌, 코스닥 입성…“B2B 이커머스 플랫폼 1호”
- 온라인으로 더 쏠린 유통…매출 비중 50.6% ‘역대 최고’
- 중소기업 옴부즈만, 설 연휴 앞두고 서울 광장시장 방문
- 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주유소부문 7년 연속 1위
- [부고] 정민영(미코바이오메드 대표)씨 모친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