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언텁쇼 성료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29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8월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언텁쇼 vol.3'를 성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배스킨라빈스는 새롭게 출시되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언텁쇼’ 행사를 통해 사전 초청 고객들과 현장 방문객들에게 8월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또한, 가수 싸이가 모델로 참여한 8월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광고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오는 31일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피치 Pang 망고 Pang’ 개발에 참여한 연구원의 개발 비하인드도 이어졌다. BRK LAB 아이스크림 개발팀 연구원은 “재미있는 식감을 좋아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번 신제품은 망고향 시럽을 담고 있어도 낮은 온도에 딱딱하게 얼지 않는 특별한 버블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이후 행사 참여자들은 오는 1일 출시되는 8월 이달의 맛과 음료를 직접 체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피치 Pang 망고 Pang 언텁쇼 vol.3’는 총 50명 정원의 사전 초청 이벤트에 7,300명의 응모가 몰리면서 약 14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8월 중에도 9월 이달의 맛 언텁쇼를 위한 참가 신청을 모집할 예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언텁쇼가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으면서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워크샵 매장에서 선보일 특별한 프로그램에 많은 기대 바란다” 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