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언텁쇼 성료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29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8월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언텁쇼 vol.3'를 성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배스킨라빈스는 새롭게 출시되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언텁쇼’ 행사를 통해 사전 초청 고객들과 현장 방문객들에게 8월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또한, 가수 싸이가 모델로 참여한 8월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광고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오는 31일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피치 Pang 망고 Pang’ 개발에 참여한 연구원의 개발 비하인드도 이어졌다. BRK LAB 아이스크림 개발팀 연구원은 “재미있는 식감을 좋아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번 신제품은 망고향 시럽을 담고 있어도 낮은 온도에 딱딱하게 얼지 않는 특별한 버블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이후 행사 참여자들은 오는 1일 출시되는 8월 이달의 맛과 음료를 직접 체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피치 Pang 망고 Pang 언텁쇼 vol.3’는 총 50명 정원의 사전 초청 이벤트에 7,300명의 응모가 몰리면서 약 14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8월 중에도 9월 이달의 맛 언텁쇼를 위한 참가 신청을 모집할 예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언텁쇼가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으면서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워크샵 매장에서 선보일 특별한 프로그램에 많은 기대 바란다” 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민-카카오뱅크, 1,000억원 규모 소상공인 금융지원
- 중기부, 설 명절 앞두고 민생현안 애로 청취 및 상인 격려
-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인천 간석점 리뉴얼 오픈
- “중고폰 얼마?”…당근, AI로 스마트폰 시세 분석한다
- 중소벤처기업정책학회 제1차 상생협력포럼 개최
- 미트박스글로벌, 코스닥 입성…“B2B 이커머스 플랫폼 1호”
- 온라인으로 더 쏠린 유통…매출 비중 50.6% ‘역대 최고’
- 중소기업 옴부즈만, 설 연휴 앞두고 서울 광장시장 방문
- 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주유소부문 7년 연속 1위
- [부고] 정민영(미코바이오메드 대표)씨 모친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