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롯백, 신용카드 2종 출시…맞춤형 마케팅 협업 추진

증권·금융 입력 2024-08-21 11:08:18 수정 2024-08-21 11:08:18 김도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현대카드는 롯데백화점과 신용카드 출시 및 데이터 사이언스에 기반한 맞춤형 마케팅 등을 추진하는 내용을 담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데이터 사이언스를 활용한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 또 차별화된 브랜딩 활동을 활용한 협업으로 젊은 프리미엄 고객층 확대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


이들은 파트너십의 첫 결과물로 이날 롯데백화점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신용카드 2종은 'GOLD FOR LOTTE DEPARTMENT STORE'와 'SILVER FOR LOTTE DEPARTMENT STORE'이다. 


M포인트를 먼저 적립해 사용하고 이후 결제 시 발생하는 M포인트로 상환하는 M긴급적립 서비스 등 현대카드가 개발한 새로운 혜택 구조를 적용했다.


또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라운지 및 발렛파킹 이용권 등 롯데백화점 우수 고객을 위한 혜택을 결합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및 브랜딩 역량을 다시 한번 검증받았다"면서 "현대카드의 차별적 역량을 기반으로 롯데백화점과 함께 변화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도하 기자

itsdoha.k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