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뮤즈 한예슬과 함께 벨로테로 10주년 기념 화보 공개

에스테틱 전문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는 배우 한예슬과 함께한 벨로테로의 새로운 화보를 얼루어 10월호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배우 한예슬을 광고모델로 선정한 벨로테로는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와 ‘벨로테로 촘촘 밀착’ 등 2편의 주목도 높은 광고 캠페인을 연이어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벨로테로 10주년 화보는 ‘Confidence To Be(나다운 아름다움)’를 테마로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가 추구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한예슬은 이번 화보를 통해 건강하고 밝은 모습부터 도도하고 당당한 모습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을 진솔하게 전달했다.
배우 한예슬은 “벨로테로 10주년을 맞아 이렇게 뜻 깊은 캠페인 화보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벨로테로를 만나면서 나 역시 자신감을 찾고, 더 나를 사랑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벨로테로의 모델로서 많은 여성들에게 ‘나다운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진실하게 전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4년 한국 시장에 출시된 벨로테로는 CPM(Cohesive Polydensified Matrix) 기술로 높은 피부 밀착력과 볼륨 효과를 갖춘 필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등 총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시술 부위 및 개인별 특성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며, 미국 FDA 승인을 비롯해 현재 전세계 9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만성신장병 환자, 혈압 잘 조절하면 신장 기능 저하 속도 감소
- 과학과 법의 자리…폴리코사놀 논쟁을 바라보는 전문가의 시선
- 분당서울대병원 폐암센터, 폐암 수술 누적 1만례 달성
- 겨울철 심해지는 척추 통증…어떻게 개선할까?
- 콜레스테롤 경고등 켜졌다면? 폴리코사놀 효능 주목
- 희귀·중증질환 치료제 100일 신속등재 추진…"실효성 확보가 관건"
- “성인 치아 교정, 남성이 여성보다 만족”
- ‘복잡 관상동맥’ 환자, OCT 기반 스텐트 삽입으로 심혈관 사건 크게 줄여
- 한양대의료원 매거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대상 수상
- 서울성모병원 연구팀, 간세포암 수술법 결정 지원하는 인공지능 모델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70억원 전달
- 2현대위아, 車 열관리 시스템 사업 확장…"퍼스트무버로 성장"
- 3셀트리온, 美 대형 PBM과 ‘앱토즈마’ 등재 계약 체결
- 4DB증권, 내년 글로벌 ETF 핵심 키워드 'AI'로 점쳐
- 5GM, ‘2025 GM 테크 데이’ 개최…“미래 모빌리티 기술 공유”
- 6외국인 반년 만에 '팔자' 전환…지난달 13.4조 순매도
- 7‘숙면 투자’ 늘었다…잠옷·멜라토닌·호텔 프로그램 인기
- 8업비트, 페이커 쓰리핏 기념 이벤트 진행
- 9애큐온저축은행, 화재 안전 대응 '애큐온 소방대' 발대식 개최
- 10마이브라운, '마법 같은 펫보험 보험료 계산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