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뮤즈 한예슬과 함께 벨로테로 10주년 기념 화보 공개

에스테틱 전문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는 배우 한예슬과 함께한 벨로테로의 새로운 화보를 얼루어 10월호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배우 한예슬을 광고모델로 선정한 벨로테로는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와 ‘벨로테로 촘촘 밀착’ 등 2편의 주목도 높은 광고 캠페인을 연이어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벨로테로 10주년 화보는 ‘Confidence To Be(나다운 아름다움)’를 테마로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가 추구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한예슬은 이번 화보를 통해 건강하고 밝은 모습부터 도도하고 당당한 모습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을 진솔하게 전달했다.
배우 한예슬은 “벨로테로 10주년을 맞아 이렇게 뜻 깊은 캠페인 화보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벨로테로를 만나면서 나 역시 자신감을 찾고, 더 나를 사랑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벨로테로의 모델로서 많은 여성들에게 ‘나다운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진실하게 전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4년 한국 시장에 출시된 벨로테로는 CPM(Cohesive Polydensified Matrix) 기술로 높은 피부 밀착력과 볼륨 효과를 갖춘 필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등 총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시술 부위 및 개인별 특성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며, 미국 FDA 승인을 비롯해 현재 전세계 9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광동제약, 녹용당귀등 복합추출물… '전립선 증상 개선에 도움'
- 도심 속 숲 곰팡이, 다양할수록 알레르기 염증 줄어
- 서울아산병원, 10년간 중동 환자 3만5000명 치료…'K의료' 위상 높여
- 경희대병원 심가양 교수, 대한재활의학회 ‘젊은 연구자상’ 수상
- 오십견, 초기에 잡아야 ‘평생 어깨’ 지킨다
- 세브란스병원 남효석 교수, 뇌경색 진료 지침 개정 이끌어
- 서울성모병원 연구팀, 만성 신경병증성 통증 예측 바이오마커 규명
- 부천세종병원, 선천성 심장병 필리핀·캄보디아 환아 3명 의료나눔
- 이대목동병원, ‘펨테크 심포지엄’ 성료
- 식욕 억제 다이어트의 함정…살찌는 체질 만든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PA, '제24회 글로벌 스탠다드경영대상' 지속가능보고서 '대상'
- 2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2025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
- 3삼성전자, 전영현·노태문 2인대표 체제…'뉴삼성' 이끈다
- 4현대차, ‘2025 LA 오토쇼’서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최초 공개
- 5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6SPC 던킨,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으로 즐거운 겨울맞이
- 7"美 저탄소 항공연료 공략"…대한항공, 삼성E&A와 맞손
- 8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여
- 9SSG닷컴, 매월 22일 '22Week' 개최…특가 상품 눈길
- 10LG U+ '알파키', 업무자동화 기능으로 계정 관리 효율 높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