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진양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셀렉트’ 신규 런칭
경제·산업
입력 2025-07-17 10:00:03
수정 2025-07-17 10:00:03
이채우 기자
0개
첫 번째 제품, 이 달 내 와디즈 최초 공개 예정

‘오셀렉트(OSELECT)’는 오진양행(Ohjin Corporation)의 ‘O’와 ‘엄선한(Select)’의 의미를 결합한 브랜드다. 오셀렉트는 '오진양행이 직접 엄선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당신에게 엄선된 가치를 선사합니다’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오셀렉트가 첫 번째로 선보일 제품은 두 가지 기능이 결합된 제품으로,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감성을 겸비한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은 이 달 내 와디즈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오셀렉트는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일상에 실용성과 감성을 더할 수 있는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을 안정적인 가격과 품질로 제공하며, 모두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진양행 관계자는 “오셀렉트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가 아니라 고객의 취향과 생활에 밀접하게 연결된 선택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브랜드 가치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는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소비자의 일상을 꾸준히 관찰하고 연구하며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오진양행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진양행은 설립 이후 48년 이상 외식 및 커피 산업을 선도해온 기업으로, 이번 오셀렉트 브랜드를 런칭하며 B2B를 넘어 B2C 시장까지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오셀렉트 관련 정보 및 제품 소식은 오진양행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등 브랜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렌터카, 국내 최대 ‘오토옥션’ 개장…“중고차 판매사업 진출”
- ‘흑자 전환’ 동부건설, 공공·민간 수주 광폭 행보
- 게임업계, 스테이블코인 경쟁…사업화 ‘불투명’
- 한국콜마, 美 2공장 가동..."북미 최대 화장품 허브로 성장"
- 이재용 ‘부당합병·회계부정’ 무죄 확정…사법리스크 마침표
- 태광산업, 신사업 투자·이호진 복귀 ‘시계 제로’
- “농기계 스스로 일해요”…대동, 농업 3대 AI기술 개발
- 신세계그룹-카카오페이 사업 협력 논의 중단
- 미리어드아이피, 오시리스와 업무협약…"K브랜드 위조 상품 차단"
- 혜움, PG사 연동 완료…"매출 분석 기능 고도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YMCA여수시민학교, 조천호 기후 박사 “문명을 살리는 힘, 이타성입니다”
- 2영덕군의회, 경북북부지역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제134차 월례회 개최
- 3경북교육청정보센터, ‘길위의인문학’ 탐방 운영
- 4수성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전담 TF 가동...신청부터 지급까지 체계적 대응 강화
- 5한국수력원자력, 'e-안심하우스' 에너지효율 개선사업 공모
- 6이강덕 시장, 구룡포·장기 현장점검…어촌관광·스마트 양식 현안 챙겨
- 7한국수력원자력, 체코원전 대상 최초 교육훈련 시행
- 8경북도, 'K-과학자' 9명 위촉…은퇴 석학들과 미래 산업 설계 나선다
- 9경북도, 제25회 장애인 IT페스티벌 개최…184명 열띤 정보화 실력 겨뤄
- 10대구 전역 호우경보…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주재 긴급 지시 “전 행정력 동원하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