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신데코, ‘우렁두메골’ 전문요리 본사 직영점 오픈
독창적인 프로그램 개발하여 상생하는 협력업체 모색
㈜세신데코가 판로확대 및 새로운 사업진출을 위해 ‘우렁두메골’ 상표를 출원하고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해 서울 은평구 소재의 우렁쌈밥 및 우렁 전문요리 본사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천혜의 청정지역 라오스에 유한법인 라오미푸드를 설립하고 우렁이 생산농장과 냉동포장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신데코는 연내에 최소 3개점 이상 오픈을 목표로 향후 300개점까지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국내 기반을 다진 후 ‘우렁두메골’ 상호로 해외에도 진출할 준비를 하고 있다.
사진= 우렁두메골 제공
관계자는 “우렁두메골 우렁요리 직영점은 청정지역 라오스 우렁이의 맛과 푸짐함에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며, “세신데코는 우렁두메골 직영 가맹점에 동참하고자 하는 동반자에게 함께 성장하고 더불어 발전할 수 있는 토대와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상생하는 협력업체를 모색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라오스 현지에 20헥타(6만평)의 농장을 통해 우렁이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것과 더불어, 향후 협력업체의 관계자를 초대해 휴식과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세신데코는 금융전문가 권용순 박사 영입을 통해 프랜차이즈 및 신규아이템 개발, 비전 있는 상품 개발 등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아빠식당', 금광2동 행정복지센터에 선물세트 기부
- [의학 상식] 만병의 근원 비만, 수면무호흡증 주의
- 던롭필로침대, 모션베드 신제품 ‘로얄모션 시리즈’ 국내 출시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남성 패션 매거진 ‘맨노블레스’ PICK! 선정
- 아크네스, ‘4 HA 딥 클렌징 오일’ 올리브영 단독 기획팩 출시
- 인테리어 그림 브랜드 ‘트리빌리지’, AR 시스템 도입
- 디올 뷰티, ‘NEW 루즈 디올 – 베일 피니쉬’ 출시
- KCC신한벽지, 2025 하이엔드 실크벽지 ‘파사드’ 출시
- BOSS ONE 바디웨어, 데이비트 베컴과 함께한 캠페인 공개
- 모다 갤러리, 세계적 인상주의 작가 ‘이자벨 드 가네’ 개인전 ‘빛이 머무는 곳’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웰푸드, 월드콘·티코 저당 출시…"당류 최대 85.7% 줄여"
- 270층 생숙 ‘한화포레나 천안아산역’ 용도 변경 기대감↑
- 3투썸플레이스,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 론칭
- 4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아빠식당', 금광2동 행정복지센터에 선물세트 기부
- 5박형준 시장, 르노코리아 미래차 프로젝트 지원 현장 행보
- 6마드라스체크, 깨끗한나라에 기업용 협업툴 '플로우(flow)' 공급
- 7딥시크 "허위정보·위조계정 주의"…각국 차단 확산 속 첫 입장
- 8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 9광주시교육청 ‘학생건강증진기본방향 설명회’ 개최
- 10BBQ, 자사앱서 치킨 주문하면 '떡볶이가 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