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1-09-17 09:35:02
수정 2021-09-17 09:35:02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가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 선도를 위한 비전을 담은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박경훈 트렌비 대표는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 잦은 가격 변동, 정가품에 대한 우려 등 기존 명품 쇼핑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새로운 차원의 온라인 명품 쇼핑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이 같은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17일 밝혔다.
TV 광고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트렌비가 추구하는 고객지향성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명품 쇼핑의 작은 불편함도 즐거운 경험으로 바꿔 나가며 온라인 명품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다. 캠페인 뮤즈로는 김희애와 김우빈이 선정됐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메디톡스, 글로벌 앰버서더에 배우 박형식 선정
-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쿨’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 쉐보레, 맞춤형 구매 혜택+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소진공, 소상공인정책자금 누리집 개인정보보호 인증
- 메인비즈협회, 한·일 중소기업 간 상생협력·교류 방안 모색
- LG전자, 서비스품질지수 가전제품 A/S 분야 2년 연속 1위
- 메가시티 진화하는 '남양주'...다산·왕숙·양정 주목
- 삼성SDS, ‘RISE with SAP 프리미엄 서플라이어’ 선정
- 에어프레미아, 호놀룰루 신규 취항…미주노선 확대 가속
- ‘아모레퍼시픽 차녀’ 서호정, 계열사 오설록 신입사원 입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라셀라, 스테디셀러 와인 12만병 이상 물량 확보
- 2메디톡스, 글로벌 앰버서더에 배우 박형식 선정
- 3고대안산병원, 뇌종양 수술 1200례…"경기 서남부 뇌종양 치료 거점병원 역할"
- 4장흥군, 전직원 대상 중대재해 예방교육 마무리
- 5김철우 보성군수 "가족과 여가 보내는 보성 삶 시작될 것"
- 6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쿨’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 7HK이노엔, 무설탕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CF 공개
- 8쉐보레, 맞춤형 구매 혜택+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9강원경찰청, 고위험 임무맡은 특공대 심리지원 프로그램 첫 실시
- 10대웅, 임직원 건강관리 맞춤 솔루션 ‘대웅 헬스케어’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