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1-09-17 09:35:02
수정 2021-09-17 09:35:02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가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 선도를 위한 비전을 담은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박경훈 트렌비 대표는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 잦은 가격 변동, 정가품에 대한 우려 등 기존 명품 쇼핑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새로운 차원의 온라인 명품 쇼핑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이 같은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17일 밝혔다.
TV 광고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트렌비가 추구하는 고객지향성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명품 쇼핑의 작은 불편함도 즐거운 경험으로 바꿔 나가며 온라인 명품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다. 캠페인 뮤즈로는 김희애와 김우빈이 선정됐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이혜란의 車車車] ‘하이브리드·SUV·중형’ 3박자 갖춘 ‘액티언 하이브리드’
- HD현대, 계열사 합병 ‘착착’…해외 투자 유치 ‘속도’
- 삼성물산 건설, ‘정비사업·해외수주’ 날개 달았다
- 네이버웹툰-디즈니, 플랫폼 개발…네이버 택한 이유는
- 포스코의 HMM 베팅…해운업계 ‘생태계 붕괴’ 우려
- 치매 예방? 효과 불확실한데…약보다 비싼 뇌영양제
- 李대통령, ‘청년 고용’ 당부…삼성·SK, 하반기 채용 ‘화답’
- 대한상의 "AI·로봇 등 신산업 특허 심사기간 단축해야"
- KAI, 공중전 지배할 ‘전자전 항공기’ 형상 공개
- 아양택지개발지구 마지막 분양 단지 '안성 아양 금성백조 예미지' 9월 공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사평가원-대만 위생복리부 건강보험제도 발전을 위한 교류의 장 열어
- 2광해광업공단, 광해방지사업 협력업체와 함께 “안전혁신 선포식”개최
- 3‘하이브리드·SUV·중형’ 3박자 갖춘 ‘액티언 하이브리드’
- 412일만에 멈춰선 코스피…FOMC 앞두고 '숨고르기'
- 5금융위, 제4인뱅 컨소시엄 4곳 모두 예비인가 '불허'
- 6금융권 "생산적 금융 위해 위험 기준 낮춰야"
- 7롯데카드, 해킹 피해 눈덩이…곧 대국민 사과
- 8HD현대, 계열사 합병 ‘착착’…해외 투자 유치 ‘속도’
- 9삼성물산 건설, ‘정비사업·해외수주’ 날개 달았다
- 10네이버웹툰-디즈니, 플랫폼 개발…네이버 택한 이유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