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에 공원 품은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공급 예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일신건영은 경기도 이천시 사동리 일원에 ‘휴먼빌 에듀파크시티’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 앞에 들어서 직주근접 입지를 갖추게 된다. 여기에 현대엘리베이터, OB맥주, 신세계푸드 등의 여러 기업들도 가까이 있어 출퇴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 인근 부발역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40분대에 닿을 수 있고, 성남~장호원간 도로를 통해 분당 및 강남까지 도달할 수 있다. 이 밖에 이천IC와 부발IC(예정)가 가까이 있고,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오산~이천(2022년), 이천~양평(2026년)이 개통될 예정이다.
여기에 ‘휴먼빌 에듀파크시티’는 단지 이름에 걸맞게 교육환경과 공원을 품고 있다. SK하이닉스 인근 권역 내 아파트 중 최초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지어진다. 뿐만 아니라 농구장 12개 규모의 어린이공원이 단지와 맞닿아 있고 단지 옆 공공도서관도 조성될 예정이다. 사동초등학교와 사동초병설유치원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사동중학교 등도 가까운 학세권 입지를 갖췄다.
11월 분양 예정인 ‘휴먼빌 에듀파크시티’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8개동, 전용면적 59~84㎡, 605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개관 예정인 휴먼빌 에듀파크시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일원에 마련된다.
한편, 일신건영은 '휴먼빌 에듀파크시티'에 이어 오는 12월 경기 양평에서도 새 아파트 공급에 나선다. 양평 공흥3지구 휴먼빌(가칭)은 경기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일원에 총 418세대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또한 내년 1월에는 이천시 이천마장지구에서 총 338세대 규모의 이천 마장지구 휴먼빌(가칭)을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제 의왕시장 '이주노동자 맞춰 모국어 안전수칙 배포'
- 2“에이전틱 AI 시대 본격화”…삼성, AI로 새로운 가능성 연다
- 3오너 3세 합류에도…1조 자기자본 힘겨운 LS증권
- 4코인원, 가상자산 대여 서비스 '코인 빌리기' 출시
- 5'GA 5위' 굿리치 매물로…보험사 GA 확장 경쟁 불붙나
- 6NC AI, 자체개발 LLM 기술력 인정…독자생존은 과제
- 7은행권, 가계대출 문턱 높여…속도조절론 부응
- 8빗썸, 모바일신분증 민간앱 인증 확대 적용
- 9中企중앙회-쿠팡 '로켓배송'에 홈앤쇼핑 제품 태운다
- 10대구광역시, 2025년 대구 스타기업 13社 선정…지역경제 선도할 새 주역 발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