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워터타투 립틴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1-07-08 18:33:44
수정 2021-07-08 18:33:4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컬러 발색력과 지속력을 강화한 ‘워터타투 립틴트’를 출시했다고 7일 전했다.
올해 3월 첫 출시된 젝시믹스의 립틴트 라인은 지난 6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 10만여 개를 돌파했다. 이번 신제품은 앞서 출시된 ‘벨벳크림 립틴트’, ‘젤리볼륨 타투 립틴트’ 라인에 지속력을 한층 높인 립 제품으로,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물과 땀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피부 톤을 한층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얼라이브레드’, ‘쏘탠저린’, ‘버블리핑크’, ‘볼드레드’ 등 4가지로 구성됐다.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는 노니 열매 추출물과 비타민 성분이 있는 카무카무 열매∙패션프루트 열매∙비타민나무 등 6가지 과일 추출물 성분이 함유됐다. 봉타입의 팁에 달려있는 촘촘한 붓모로 입술 주름 사이를 균일하게 메꿔주고, 반투명 재질의 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컬러와 사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화장품의 성분과 컬러를 피부에 오랫동안 머물게 하는 락킹(Locking)기능이 더욱 중요해졌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 “내부거래 그만”…SI업계, AI 시장 진출 활발
- “스테이블코인 시장 선점”…빅테크, 주도권 경쟁
- 불붙은 도시정비사업…현대·포스코·삼성, ‘5조 클럽’
- 李 ‘중복 상장’ 경고에 손든 SK…LS도 ‘긴장’
- 배달앱 독점 계약…‘외식 브랜드 쟁탈전’ 우려
- 파나셀바이오텍, 폐섬유화증 임상연구 위한 생명윤리 승인 획득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시립합창단, 무대 대신 거리로…“협상 답 없어”
- 2경주시, APEC 성공 개최 위해 전방위 도시 혁신 나선다
- 3한국수력원자력 CEO, 한빛원자력본부 현장점검 시행
- 4김천시, 배낙호 김천시장과 함께하는 소통·공감 간담회 개최
- 5현대차가 13만원?…'벼락 급등락' 속출하는 NXT
- 6포항시, 대한민국 AI강국 도약 이끈다. . .글로벌 AI컴퓨팅센터 구축 MOU 체결
- 7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8영천시 도시재생사업지 거점시설, 벤치마킹 이어져
- 9한수원, 국내 최초 상업용 원전 고리1호기 해체 착수
- 10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