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파리바게뜨 맞손…‘팔도비빔빵’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7-22 17:59:29
수정 2021-07-22 17:59:2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팔도와 파리바게뜨가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이색 빵을 출시했다.
팔도와 파리바게뜨는 비빔장과 빵을 합친 ‘팔도비빔빵’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제품은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 3종이다.
이번 협업은 MZ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팔도는 비빔빵 60만개 분량을 생산할 수 있는 비빔소스를 공급해 매출향상과 함께 인지도를 높여갈 방침이다.
이가현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 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에코비, 아시아 뷰티 박람회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가자, 문화관광수도 부산’…정연욱 의원, 정책토론회 성황리 개최
- 2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3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4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5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6“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7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8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9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10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