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기업 ‘공주 유구 줌파크’, 9일부터 청약 접수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대창기업은 충남 공주시에 공급하는 ‘공주 유구 줌파크’가 오는 9일 특별공급, 10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단지는 충남 공주시 유구읍 석남리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19층 4개 동 총 28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분양 세대 수는 ▲84A㎡ 154세대, ▲84B㎡ 132세대이며, 분양가는 전체 세대가 2억원대 수준으로 세종 등 인근 지역 대비 경쟁력을 갖춘 가격으로 공급된다.
단지에서는 유구터미널과 유구IC 등 사통팔달 교통망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공주·세종시 등을 20~30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
단지 인접지역에는 유구 전통시장과 도서관, 복지센터, 우체국 등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유구초·중교와 공주마이스터고 등도 도보권 내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 여건을 갖출 전망이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배치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며, 동간 거리와 주차공간을 공주 유구 내 최대 수준으로 확보했다. 또한,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각 세대에 적용되는 첨단 설비도 눈길을 끈다. 우선 홈네트워크 월패드를 통해 난방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실시간 에너지 사용량 조회와 대기전력 차단 장치, LED 조명 등을 통해 에너지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창을 열지 않고도 욕실배기팬 작동으로 신선한 자연공기가 들어올 수 있도록 돕는 세대환기 시스템을 통해 실내 생활에서의 쾌적함도 더했다. 이 밖에도 공간활용을 극대화하고,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4Bay 설계가 모든 세대에 적용돼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일정은 오는 17일 당첨자 발표, 같은 달 28일부터 30일까지 계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4년 2월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에스토니아 SMR 사업 협력…"유럽 원전시장 공략"
-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 “창업주 뜻 이어 글로벌 빅파마로 도약”
- 美 백악관 "2일 트럼프 대통령 상호관세 발표…즉시 발효"
- 中企 2곳 중 1곳 “중국 이커머스 활용 또는 활용 예정”
- 벤츠 코리아,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AET’ 18기 참가자 모집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산불 피해 대피한 소똥구리마 돌본다
- 오뚜기, '오뚜기함태호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한화·코오롱·대한상의 맞손…‘미래세대 친환경 교육’ 앞장선다
- 쌍용건설 2025 신입사원 공개채용
- 삼성전자 셧다운 해제 소식에…‘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기대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