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여름 이벤트…"워터파크 최대 40% 할인"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우리카드가 여름방학 기념으로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40% 할인하는 이벤트를 비씨카드와 공동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 카드 제외)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본인 포함 5인까지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객실, 워터파크, 조식 등 패키지로 이용 시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HDC리조트 등 일부 리조트에서 QR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HDC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휘닉스 등 총 11개 리조트에서 할인받을 수 있고 이용 기간은 가맹점별로 다르다.
서울랜드 입장권 최대 59%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내달 31일까지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 시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종일권(4만9,000원) 및 야간권(4만2,000원) 모두 1만9,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달 27일까지 항공, 철도, 숙박 등 여행 업종에서 우리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송강호, 이병헌 주연 영화 ‘비상선언’ 시사회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이용 금액 10만원 달성 시마다 추첨 기회 1회를 추가로 받는다.
외식 업종과 카페 및 백화점, 아울렛을 이용하는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추첨을 통해 매주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위메프오, 쿠팡이츠 결제도 포함된다.
여름방학을 맞아 늘어난 학원비 캐시백 이벤트도 내달 말까지 진행된다.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 카드 제외)이 학원 업종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 후 응모하면 이용 구간 별로 최대 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 가맹점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며 항공, 여행, 반려동물, 가전, 병원 업종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온라인쇼핑, 백화점, 4대보험, 세금 최대 7개월 무이자할부도 내달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시원한 영화관, 카페, 백화점에서 무더위는 잠시 잊고 색다른 피서를 즐기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우리카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42개국 협력 논의 마무리…세계어촌대회 성료
- SC제일은행, 이광희號 체질 개선…성장 모멘텀 확보
- "승자독식 막자"…중소형 증권사, 몸집 확대 안간힘
- 다올저축銀, 수원 매화초등학교 '1사1교 금융교육' 실시
- 보람상조애니콜-돌봄여행사, 업무제휴 협약식 체결
- Sh수협은행, 오픈뱅킹 안심차단서비스 시행
- 예보 청각장애 유도선수 이주호, 도쿄 데플림픽 동메달 획득
- 서유석 금투협회장, 연임 도전 공식화…금투협 역사 최초
- 우리은행, 전국 8개 지역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 IBK기업은행, 'IBK 아트스테이션 2025' 세 번째 전시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오산시 체육회, 교류전으로 우정과 화합 다져
- 2민주평통 남원시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통일의 온정 전하다
- 3남원시립국악연수원 수강생, 1년 배움의 결실 무대에 올린다
- 4"산불로부터 산림 보호한다"…기장군, 산불방지 대응태세 돌입
- 5안산시, 상호문화도시 정책 논의… 시 승격 40주년 포럼 추진
- 6안양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주력…계약 중 지역업체 94%
- 7이천시, 지역특화사업 ‘시설재배지 토양관리 교육’ 과정 완료
- 8오산시, 이데미츠코산 제2연구센터 확장 추진
- 9용인특례시의회 '도로건설 행정사무감사 대비 사업 현지 확인'
- 10정장선 평택시장 '일본 마쓰야마시 ' 공식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