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Brand Tech Film' 영상 공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의 H시리즈 중 홈투카 카투홈 기술을 소개하는 ‘힐스테이트 Brand Tech Film’을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 채널에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는 현대건설과 현대차그룹이 공동으로 개발한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다. 홈투카 서비스는 생활공간에서 음성으로 차량의 시동, 공조, 비상등·경적, 도어, 전기차 충전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카투홈 서비스는 차량에서 생활공간의 빌트인 IoT기기를 통해 조명, 난방, 에어컨, 가스밸브, 콘센트 등을 제어할 수 있다. 이번 Brand Tech Film에서는 힐스테이트에 거주하는 두 남녀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타이즈 형식을 통해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를 소개했다.
현대건설은 이번 Brand Tech Film을 마지막으로 3편으로 구성된 2022년 Brand Film을 마무리 했다. 1편 Brand Philosophy Film에서는 현대건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Lifestyle Leader’를 포트락 파티를 하는 입주민들의 모습으로 감각적으로 담아냈으며, 2편 Brand Benefit Film에서는 힐스테이트에 살고 있는 다양한 주거 환경의 모습을 통해 첨단 기술력이 담긴 H시리즈의 우수성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Brand Tech Film은 드라마타이즈 형식을 통해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를 감성적으로 다뤄내며 2022년 Brand Film을 마무리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서는 홈투카 카투홈이라는 첨단기술을 감성적인 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올 한해 소개한 3편의 Brand Film 영상을 통해 현대건설의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Brand Tech Film 영상 런칭을 기념해 구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힐스캐스팅’ 유튜브에서 힐스테이트 Brand Tech Film 시청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iphone 14 pro 256GB와 삼성 스마트 플러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는 11월 7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된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브리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2년 연속 공식 후원
- HDC현대산업개발, ‘상봉 센트럴 아이파크’ 분양 돌입
- ‘아산탕정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견본주택에 1만명 방문 북적
- 에이아이트릭스, 메디컬 재팬 도쿄 2025 참가…"의료 AI 기술력 알리겠다"
- ‘카카오톡 개편 역풍’ 이용자 항의 빗발…“이번주 개선안”
- 현대모비스, 민간 주도 ‘車 반도체 드림팀’ 띄운다
- G마켓, ‘라자다’와 동남아 공략…알리바바 JV 첫 성과
- 현대건설, 정비사업 1위 탈환…장위 수주로 굳히기
- 보툴리눔 톡신이 ‘국가핵심기술’?…“글로벌 진출 발목”
- 이재용, ‘현장 경영’…재계 총수, 추석 연휴 ‘경영 구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광양항만공사·한화건설 불법매립 의혹 해소…여수시의회 “사실무근 결론”
- 2전남도, 1천611억 원 투입…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총력 지원
- 3남원시,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군부대 위문 활동 펼쳐
- 4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동학농민혁명' 남원에 온다
- 5남원보호관찰소, 추석맞아 성금 전달로 따뜻한 나눔 실천
- 6남원시, K-드론 글로벌 대축제와 연계한 국제드론제전 준비 박차
- 7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 '모터페스티벌 CAR MEET' 행사 개최
- 8노벨문학상 한강 작가 출생지, 북카페 '공상' 재탄생
- 9헐값 논란…구리 개발 재점검
- 10최현석 신임 강원경찰청장 취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