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신제품 론칭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인 ‘미니막스’의 신제품 멀티비타민미네랄 복숭아 맛, 트로피컬 맛 2종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비타민 특유의 쓴맛을 배제하고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새콤달콤한 복숭아 맛과 트로피컬 맛을 구현해 기존의 딸기 맛과 더불어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총 3가지 맛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건강의 도움을 주는 망간을 비롯해 어린이 필수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주원료다. 또 미니막스만의 보조원료인 5종 과일채소와 락추로스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특히, 미니막스는 신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어린이와 엄마 100커플을 대상으로 신제품 2종의 관능 테스트를 진행했다. 해당 테스트로 수렴한 의견들을 제품 구성에 반영해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수용했다.
미니막스는 신제품 2종 론칭을 기념해 미니막스 굿즈 손수건 프로모션을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에서 진행한다. 휴지나 물티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손수건으로 친환경 육아가 가능하며, 아이들 목에 둘러주면 환절기 건강관리에 활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미니막스는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총 9종의 라인업을 보유함으로 소비자들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됐다”며 “미니막스는 부모에게는 자녀 양육에 대한 자신감을, 어린이에게는 건강하고 행복한 브랜드로 기억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최대한 아이들의 기호에 맞춘 맛있는 영양보충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멀티비타민미네랄 복숭아 맛, 트로피컬 맛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38주년을 맞이한 미니막스는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R&D를 바탕으로 설계된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영양 브랜드다. 영양 설계, 입맛, 정서, 사소한 습관 등 아이 중심의 광범위한 연구를 제품에 담아냈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이 있으며, 칼슘비타민D, 프로바이오틱스아연, 프로폴리스 등 다양한 제품이 구성돼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엘앤에프, 자사주 100만주 처분…"시설자금 확보 목적"
- N번 뒤집힌 ‘컵 보증금제’…일관성 없는 친환경 정책
- 신세계 본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입점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엘앤에프, 자사주 100만주 처분…"시설자금 확보 목적"
- 2N번 뒤집힌 ‘컵 보증금제’…일관성 없는 친환경 정책
- 3신세계 본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입점
- 4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5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6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7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8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9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10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