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생각, 신규 브랜드 ‘찌개엔’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3-02-01 08:11:25
수정 2023-02-01 08:11:25
정의준 기자
0개

프랜차이즈 ㈜국밥생각이 신규 브랜드 ‘찌개엔’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찌개와 덮밥류를 접목한 메뉴로 구성된 ‘찌개엔’은 배달 프랜차이즈 장점인 소규모 창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업체는 창업을 어려워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조리가 쉽고 높은 마진율을 가져가도록 시스템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국밥생각 관계자는 “취업의 벽과 점점 높아지는 물가로 끼니를 걱정하는 청년들에게 손 쉽게 다가가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들었다"며 "‘국밥생각’과 ‘찌개엔’을 필두로 좀 더 쉽고 빠르게 성공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